> <양산맛집>갈비맛집 홍이집(신기점)/솔직후기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양산맛집>갈비맛집 홍이집(신기점)/솔직후기 내돈내산

저희 동네에 고기집이 새로 생겨서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ㅎㅎ


홍이집 (신기점)

경남 양산시 신기강변2길 29 1층 홍이집

주차장 있음

평일 15:00 - 23:00

주말 11:00 - 23:00

 

 

 


먼저 주차장은 아~주 넓습니다 ㅎㅎ

토요일 저녁에 갔더니 손님이 많았어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이것

온도체크를 하신다고 여기에

손을 대라고 하셔서 오잉? 했는데

진짜 신기해요 딱 체온체크 되고나서 손소독제가

자동으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손님 많아서 좀 불안했는데

그래도 이런것도 있고 입구부터

좀 안심됬어요

메뉴는 생갈비, 양념갈비가 껍데기가 있어요

세트도 있습니다.

2명~3명가면 홍이 SET먹으면 딱일듯 ㅎㅎ

저희는 배가 그리 고프진 않아서 양념갈비 3인분을

주문했어요

아 그리고 다른 일반적 고기집과 다른 점은

성인 1인에 샐러드바 이용료를 받아요

인당 천원입니다.

내부는 대략적으로 이러합니다

손님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용

단체 구역이 구분되어져 있어요

 

기본 밑반찬이 먼저 셋팅 됩니다~

이제 셀프바 구경하러 ㅎㅎ

 

셀프바에는 밑반찬 리필 및 쌈채소와

디저트도 있습니다.

일단 저희는 쌈채소를 가지고 가고

밥 다 먹고 오란다 먹어야지하고 찜해놓았어요 ㅎㅎ

입구쪽에 앉아서 조금 추웠었는데 불이 들어오니

바로 완전 따뜻했어요 ㅎㅎ

술잔도 귀여워서 ㅎㅎ

이게 양념갈비 3인분입니다 양은 푸짐해요

그리고 이건 양념갈비에

찍어먹는 소스라고 따로 주셨어요

(저는 찍어먹나 안찍어먹나

차이를 잘모르겠....ㅎㅎ)

많이 달지도 않고 간도 쎄지 않고

그리고 고기 진짜 야들야들~~

맛있어요 bbb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추장아찌?

저 고추가 진짜 잘 어울립니다

 

먹다가 급 주문한 돼지껍데기 ㅎㅎ

돼지껍데기와 물냉,비냉 주문했어요

(분명 간단히 먹는다고 해놓고 ㅋㅋㅋㅋㅋ)

일단 돼지 껍데기는 안튀고

굽기 편했어요

맛있어요 ㅎㅎ 돼지껍데기도 강추

비냉은 딱 고기랑 같이 먹기 좋은

무난한 냉면이였습니다 ㅎㅎ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배 터지는줄...ㅎㅎ

오란다 완전 내스타일이고

귤도 완전 상태가 좋았어요

<총평> 

양념갈비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간이 너무 쎄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많이 먹을수 있는 맛~

그리고 직원분들 다 친절했어요 ㅎㅎ

손님 많아서 불이랑 고기 좀 늦게 나왔는데

돼지껍데기를 서비스로 ㅎㅎ

직접와서 사과도 하시고 진짜 친절하셨습니다.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

*개인적 후기입니다*

라스트는 영수증 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