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랜드 제품 추천/저염 올리브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노브랜드 제품 추천/저염 올리브

저는 평소에 올리브를 매우 좋아합니다

올리브 빼고 드시는분들 환영 ㅎㅎ

그거 다 제가 먹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올리브는

굉장히 짠게 많아요

우연히 발견한 노브랜드 올리브인데

후기가 안짜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해보았어요

노브랜드 블랙올리브에요

원산지는 스페인이고 가격대도 좋습니다

그린올리브, 블랙올리브가 있는데

둘다 한통에 1,980원 약 2천원이에요

저는 평소 샐러드에 같이 먹고 있어요

양도 많고 진짜로 짜지 않아요

다른 올리브들은 너무 짜서

좀 힘들었는데 이건 적당해서 너무 좋아요

연어스테이크랑 같이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가격대가 매우 좋고

시판용 올리브 대비 정말 저염이에요

그냥 먹어도 짜지 않아서

샐러드랑 먹기에도 너무 좋고

양도 많습니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요

저는 이거 샐러드 자주 먹는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릴께요~~

#올리브#노브랜드제품추천#노브랜드제품#저염올리브#올리브추천#노브랜드올리브#노브랜드올리브추천#노브랜드추천템#노브랜드추천#노브랜드추천제품#블랙올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