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프라이 옛날통닭/올반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에어프라이 옛날통닭/올반

저는 평소에 쓱배송으로 장을 보고 있어요

이마트에서 발견한 옛날통닭 ㅎㅎ

가~끔 생닭을 사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었는데 그건 시간도 오래걸리고

조금 번거로워서 안해먹다가

이건 치킨보다 괜찮고 간편할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두마리가 들어있어요

오븐 또는 에프에 조리가능한 제품이에요

다른걸로는 조리 불가인듯합니다

에프전용인거죠 ㅎㅎ

두마리가 들었지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한마리 해먹고 한마리 보관하기 간편했어요

완전 꽝꽝 얼은 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에프에 180도로 20분만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20분 후 짜잔~!

저는 딱 정석 방법으로 돌려주었는데

딱 좋게 구워졌어요

겉에 껍질이 완전 바삭해 보이죠

윤기촤르르르르 보이시나요

겉바 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안에 조금 빨간데 덜 익은거 아닙니당 ㅎㅎ

혼자 한마리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총평>

간은 쎈편입니다

조금 짜요 그래서 저는 야채랑 같이 먹었어요

생 파프리카랑 먹으니 좋았습니다

혼자 맥주나 안주로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간만 조금 약했다면 자주 사먹을꺼같은데

제 입맛에는 좀 짜서 재구매는 아직은 모르겠어요

이제 여름인데 집에서

시원한 맥주랑 한잔 즐기기

딱 좋은 옛날통닭이였어요

#옛날통닭#올반옛날통닭#신세계옛날통닭#이마트옛날통닭#옛날통닭후기#에프옛날통닭#에프제품추천#에어프라이어옛날통닭#이마트추천제품#이마트추천냉동#혼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