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신메뉴>슈니언버거 , 트리플 치즈 버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맥도날드신메뉴>슈니언버거 , 트리플 치즈 버거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제품 후기입니다~

맥도날드 요즘 신메뉴는 꾸준히 내고 있네요

원래 신메뉴는 그렇게 도전해보지 않는데

이번에 신메뉴는 끌려서 한번 도전해보았어요

 

트리플 치즈버거는 패티3장, 치즈3장이에요

말그대로 트리플~! 3장씩 ㅎㅎ

슈니언 버거는 통새우살이랑

튀긴 양파가 들어가있는 버거에요

아 그리고 저희가 좋아하는

웨지감자가 맥도날드 재출시 되어서

웨지감자로 변경했어요

맥도날드 웨지감자 맛있어요 추천

먼저 슈니언버거

통새우살 패티안에 통새우 가득해요

말그대로 통새우살이라서 탱글하고 어니언튀김이랑

안에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새우버거 안좋아해서 정말 안 사먹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다음에 이거 사먹어야지 할 정도로 추천

평소에 꾸덕꾸덕한거 좋아해서

햄버거에 치즈 추가해서 먹고 그러긴 하는데

이건 좀 너무 퍽퍽?하다고 해야하나 꾸덕을 넘어서

목이 막혔어요 ㅎㅎ

소스,피클,패티,치즈가 전부였어요

양상추 조금이라도 넣어주지....

<총평>

슈니언버거 재구매 의사 있음

트리플 치즈버거는 없음

개인입맛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저는 슈니언버거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트리플 치즈버거는 조금 아쉽

소스는 좀 더 넣던가 해서 조금 덜 퍽퍽했으면 좋았을듯하네요

#맥도날드신메뉴#맥도날드#맥도날드메뉴추천#맥도날드버거추천#슈니언버거#맥도날드슈니언버거후기#맥도날드신메뉴후기#트리플치즈버거후기#맥날버거추천#트리플버거#맥도날드트리플치즈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