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빔면 추천/홍비빔면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비빔면 추천/홍비빔면

요즘 비빔면의 종류가 정말 다양해졌죠

예전에는 그냥 팔도비빔면이였는데

지금은 다양한 비빔면이 너무 많아졌어요

이번에 먹어본 새로운 홍비빔면 후기 입니다

엄마의 추천을 받아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풀무원에서 나오는 라면이에요

엄마가 이거 양념장만 따로 파는거 없냐고

알아봐달라고 하셨는데 아직 양념장만 따로 판매는 안하더라구요

저는 거의 처음보는 라면이였어요 ㅎㅎ

근데 그렇게 양념장이 맛있다고 하셔서

한번 도전해봤어요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ㅋㅋ

면과 양념장 끝 ㅎㅎ

김가루나 이런거 있는 비빔면도 있는데 요건 단촐해요

면을 잘 삶고 여러번 잘 씻어주고 물기 꾹 제거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양념장을 촤르륵

양념장이 좀 묽은 타입이였어요

요리조리 잘 비벼주세요 ㅎㅎ

색 매우매우 먹음짓 ㅎㅎ

저는 목살과 함께 먹었어요

마늘도 구워서 고기+비빔면 조합은 역시 bb

요거 은근 매워요

근데 맛있어요 ㅎㅎ

약간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간도 적당하고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네요 은근 또 생각나는 맛이랄까

단 맵찔이 분들에게는 매울수 있으니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ㅎㅎ

#비빔면추천#라면추천#비빔면#신제품비빔면#홍비빔면#풀무원비빔면#홍비빔면후기#홍비빔면솔직후기#홍비빔#비빔면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