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빵>갓은혜스콘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다이어트빵>갓은혜스콘 내돈내산 후기

빵순이는 빵이 너무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빵들이 사실 그렇게 맛있는게 없어요 ㅠㅠ

만들어도 먹어보고 했는데 충족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갓은혜스콘~!

후기도 좋고 제가 또 스콘을 엄청 좋아하기에 한번 구매해봤어요

먼저 종류는 이렇게 있었어요

팥이나 단호박은 안 좋아하고 마음에 드는 종류를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통밀, 초코2개, 말차 2개, 플레인2개 주문했어요

좀 기본이라고 해야하나 기본인 아이들만 주문했습니다

바로바로 제조해서 보내기 때문에

주문이 접수되고 3일 있다가 받았어요 ㅎㅎ

제조일이 9월 1일 ㅎㅎ

스콘이랑 같이 보관방법 및 먹는 방법등이 쓰인

설명서?가 같이 오는데 칼로리도 적혀져 있어요

처음에 구매할때도 칼로리표를 봤었는데

높다면 높겠지만 일반 스콘보다는 훨씬 괜찮기 때문에 ㅎㅎ

그리고 보면 노밀가루에요

아몬드 가루나 스테비아 사용하고 해서

버터, 밀가루, 설탕은 들어 있지 않았어요

이런식으로 개별 포장해서 와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배송오고 금방 먹을거면 상온에 두고 바로 드시고

아니면 냉장보관 또는 냉동보관하세요

말차스콘이나 다른 스콘들 이렇게 중간에

하얀색 뭔가가 있는데 이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화이트 초콜릿 느낌이랄까

달고 맛있습니다 ㅎㅎ

주말에 아침으로 그릭요거트랑 초코스콘과 커피

ㅎㅎㅎㅎ

 

<총평>

지금까지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제 기준 1등은 플레인이에요

플레인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ㅠㅠ

물론 다른 스콘들도 맛있습니다

초코는 제 입맛에는 좀 많이 달았어요 너무 달다 싶을 정도로?

일반적 스콘과 비교했을때 정말 모자름 없는 맛이에요

이게 다이어트 스콘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하지만 스콘 하나 칼로리가 많이 낮은건 아니기에

식사 대용으로 먹는걸 추천 드려요

솔직히 다이어트 안하시는 분들이라도 사먹어보세요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스콘 묵직해서 하나 먹으면 배 불러요

강추강추 드립니다

(광고XXXXX)

https://smartstore.naver.com/godann/products/5269221125?NaPm=ct%3Dktazb95q%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e4430a0a866012ba12555cf31f5354223b1b755

 

무설탕 무밀가루 저칼로리빵 수제 스콘 갓은혜스콘 : 갓은혜 핸드메이드

[갓은혜 핸드메이드] 현)트레이너&선수가 운영하는 건강/다이어트 간식 판매점

smartstore.naver.com

#다이어트빵#다이어트스콘#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디저트#다이어트간식추천#다이어트빵추천#갓은혜스콘#갓은혜스콘내돈내산#갓은혜스콘후기#다이어트빵강추#스콘#스콘추천#맛있는스콘#재료좋은스콘#스콘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