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싸젤리/찡어젤리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인싸젤리/찡어젤리 후기

요즘 인싸들이 먹는 젤리라는

찡어젤리 ㅋㅋㅋㅋㅋ

유튜브에도 광고도 하고 눈에 자주 띄더라구요

마트를 갔는데 딱 발견해서

하나를 얼른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궁금하다 찡어젤리

유튜브에서 분명 오징어 맛이 나는데

젤리라고 해서 기대반 두려움반

모양은 오징어 다리 처럼 생겼어요

평소에 건어물 참 좋아하는데 ㅎㅎ

냄새가 참...뭐랄까 사카린?

저한데는 너무 이상한 냄새로 느껴지더라구요

아 그리고 안에 소스가 들어있는데

라면스프 같은 가루였어요

이건 매콤한 라면스프 같은 맛이였어요

저는 진짜 한개..한개도 못먹었어요 ㅠㅠ

저한데는 정말 이상한 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계속 냄새는 맡다가 보니깐 버터구이오징어?

그런 냄새인거 같은데 맛은...참 이걸 뭐라해야하나

개인적인 입맛에는 실망..

도저히 하나 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이건 전 비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