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피크닉 테이블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다이소 피크닉 테이블 후기

요즘 캠핑족도 많이 늘고

피크닉 하는 사람도 많아요

그 대열에 저도 합류했습니다 ㅎㅎ

원래 피크닉을 좋아했는데

나름 이제 돗자리도 구입하고

테이블도 구입해봤어요

다이소 접이식 테이블~~

단돈 5천원에 구매할수 있어요

급하게 뜯는다고 완제품

사진은 없어요 ㅎㅎ

펼치면 이런 상다리?

그게 꼽아져 있어요

그걸 홈에 끼워주면 완성입니다

엄청 단단하거나 견고하지는

않지만 딱 음식 올려 먹기 좋아요

다 먹고 커피도 올려놓고 ㅎㅎ

피크닉 하니깐 너무 힐링되고 좋았어요

이전에는 그냥 바닥에 놓고 먹었는데

테이블 하나 있다고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보관도 접으면

트렁크 자리도 많이 차지를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피크닉 즐기기에는 충분했어요

저는 추천 드립니다

물론 흔들리기는 합니당

 

#다이소테이블#캠핑테이블#피크닉테이블#다이소추천템#다이소접이식테이블#다이소피크닉테이블#다이소테이블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