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카페>포항 테라로사 포스텍점/포항공대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포항카페>포항 테라로사 포스텍점/포항공대

포항공대 내부 건물에 테라로사가

생겼다고 해서 얼른 방문해봤습니다~

 


테라로사 포스텍점

경북 포항시 남구 청암로 87 체인지업 그라운드 2층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체인지업 그라운드 주차장 (유료)

건물 외부 주차장 이용 시 무료


포항공대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거의 제일 앞에 딱 봐도 새건물같은 건물에

테라로사가 있어요 ㅎㅎ

건물 정면에 있는

외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주차비는 없습니다

체인지업 그라운드라는 건물인데

건물 내부도 엄청 이쁘더라구요

건물에 점포가 조금 있는데 입구가

은근 숨겨져 있으니 구석을 잘보셔야합니다 ㅎㅎ

딱 들어가자마자 사람 많아서

엄청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많아요

메뉴는 드립커피부터

일반 아메리카노도 있고 티 종류 이렇게 있습니다

다른 곳 처럼 논커피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커피로 워낙 유명한 곳이니 이해가능 ㅎㅎ

그리고 디저트 중류가 있는데

일반 플레인한 빵과 티라미슈, 피칸파이, 치즈케익

딱 이렇게 기본애들만 있어요

저는 이미 명성이 자자한 피칸파이로 주문했어요

커피는 아아드립커피와 아아로 했습니다

자리를 잡고 기다렸어요

일단 전체 벽에 다 책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어요

이거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자리는 중간에 큰 테이블이 있고

카운터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나눠져 있어요

4명 이상 오기에는 그런 자리가

별로 없어요 참고하세요~

좀 기다리니 음료랑 파이가 나왔어요

음료는 딱 색을 보면 구분이 가요

왼쪽이 핸드드립, 오른쪽이 아아

원두 설명에서 둘다 산미가 있는거였는데

일단 핸드드립은 연하다고 하면

연하지만 딱 깔끔했어요 끝맛이 깔끔하면서

진한 커피 안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아아는 진하고 산미가 느껴졌어요

결론 둘다 커피 맛이 좋았다 ㅎㅎㅎㅎ

 

그리고 이 피칸파이....!!

완전 피칸피칸피칸이 가~~득 들었어요

이거 맛있습니다 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다...한조각 더 주문하려다가 참았어요

 

 

벽면에 있는 책들도 감성 있고

앉아 있으면 외국 카페 느낌이 물씬나요

나가기전에 판매하는 제품들 구경 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찻잔들도 판매하더라구요

원두 드립 티백 나중에 한번 사러 가야겠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강추 드려요

피칸파이 두번추천 세번 추천

꼭 한번 드셔보시길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