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일대카페>신상카페/버터풀앤크리멀러스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영일대카페>신상카페/버터풀앤크리멀러스

영일대에 생긴 신상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를 다녀왔어요

이름 너무 어렵 ㅠㅠ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포항영일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205 1~3층

영업시간 10:00 - 22:00

 

 

주말에 날씨도 좋고 스페이스워크 때문인지

영일대에 사람이....사람이...

요기는 따로 주차장 없어서

맞은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버터풀앤크리멀러스는 체인이에요

압구정에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외부테라스는 애완견 동반이 가능해요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 앉으신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요기는 빵으로 유명하기에 들어가자마자

트레이를 ㅋㅋㅋㅋㅋㅋㅋ

빵은 무조건 먹어봐야한다라는 의지

인테리어가 깔끔 모던하면서

분위기 있어요 ㅎㅎ 빵이 이렇게 냉장고에

쫘악 넣어져 있는데 디피를 엄청 이쁘게 해놨어요

 
 
 
 

빵이 여기저기에 있어요

제가 방문한데 두시? 쯤이였는데

빵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ㅠㅠ

크로와상이 인기가 진짜 많은거 같았어요

저는 요 딸기 몽블랑을 픽했어요

아몬드 크로와상도 먹고 싶었는데

진짜 요즘 먹성 터져서 자제하기로 ㅠㅠ

메뉴도 좀 다양하고 특이한게 많았어요

하지만 저희는 항상 아아 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느낌있어요

블랙이 기본적인 색인거 같아요

요기는 2층이에요

2층에도 작은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전체적인 자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ㅠㅠ

3층은 쇼파자리도 있고

2층보다 테이블이 조금 더 많았어요

그렇지만 뭔가 3층은 2층보다 더 테이블 간격이

좁은 느낌이라서 2층으로 결정 ㅎㅎ

 

아 루프탑이 있는거 같아서 올라갔더니 ㅠㅠ

아직 오픈을 안한거 같아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꽃병이 있는데

이거 인테리어적으로 좋고

사진 찍어도 이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짜라란 드디어 나온 커피와 빵 ㅎㅎ

그릇도 아기자기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딸기몽블랑은 딸기가 위에 하나

앞에 하나해서 총 두개가 들었어요

안에도 크림들어 있어요

반 자른거는 너무 지저분해서

사진은 패스

쇠포크랑 나이프가 떨어져서 플라스틱으로 주셨는데

플라스틱으로 잘라 먹기 굉장히 어려웠어요..

나중에 진짜 손으로 뜯어먹었....ㅋㅋㅋㅋ

 

뷰를 보면서 커피한잔 즐기기 좋은 카페

일단 커피맛도 괜찮았고 빵이 맛있었어요

테이블 간격이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지만

그래도 한번씩 방문할거같은 카페였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