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송도카페>송도 모캄보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포항송도카페>송도 모캄보

오랜만에 송도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모캄보는 생긴지 벌써 2년되어가는거 같은데

사람이 아직도 꾸준히 많은거 같아요


모캄보 송도비치점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해안길 66

영업시간 : 11:00~ 22:30


모캄보 건물 바로 옆이나 길가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송도는 주차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확실히 요즘 해 일몰 시간이 점점 빨라 지고 있어요

해가 넘어갈랑 말랑 할때 방문했는데

아 이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먼저 주문부터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러버들이라서

콜드브루로 주문 ㅎㅎ

일자형으로 되어 있지만 공간이 곳곳에

많아서 좌석 공간이 많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인데 색감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는 그런 느낌 ㅎㅎ

저희가 픽한 안쪽 자리 ㅎㅎ

의자도 전부 편하고 공간 분리가

잘되어져 있어서

편하게 갈수 있는 카페인거 같아요

모캄보는 요 로고가 참 이쁜거 같아요

콜드브루는 첫입에는 좀 연한거 같은데

조금 마시다보면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면 좀 많이 연하다고

느끼실수 있을거 같아요

전 좀 연한 커피를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진짜 겨울은 겨울인가봐요

어느새 어두워 지기 시작하더니

창문으로 보이는 하늘이 bbb

나갈때 보니 손님이 좀 빠져서

아까부터 찍고 싶었던 곳 찰칵 ㅎㅎ

소품도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해놔서 이뻐요

송도라서 또 야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나가면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기 ㅎㅎ

 

어두울때는 처음 방문해 봤는데

밤이 되니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노을도 보이고 해가 넘어가니 야경도 보여서 좋았어요

자리들도 편하고 잘되어져 있어서

편하게 자주 들릴 카페인거 같아요

역시 계속 잘되는 카페들은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