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신상카페>양덕 베이커리 카페/ 폴콘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포항 신상카페>양덕 베이커리 카페/ 폴콘


폴콘 포항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코로나로 9시까지)

주차장 있음


 

 

양덕 하나로 마트 맞은편 라인에

큰길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이런데 어디 생겼지? 했는데 딱 건물 1층에

생겼더라구요 ㅎㅎ

주차는 건물 바로 옆이나 건물 앞에도 가능했어요

주차장 넓은건 아주 굿굿

 

폴콘의 마스코트 스마일이

밖에서도 딱 보였어요

외관도 너무 이뻐~

딱 입구에 들어서면 양옆으로 이렇게

벽면 가득 빵이 채워져 있어요

(저기 빵들 다 진짜에요)

여기 딱 포토존입니다 ㅎㅎ

그리고 두둥 베이커리~!!

완전 빵집 수준으로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이뻐

촤르르르륵 정말 다양해요 ㅋㅋㅋ

빵집인가 카페인가

 
 
 
 

식빵,깜바뉴, 치아바타 이라던가 스콘, 크루아상

식사대용 느낌의 빵 이런 종류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케익 종류랑 카스테라 등등

진짜 다양하게 있어요

진짜 한~~참을 고민했어요

뭘 먹지 뭘 담지 배는 부른데 하면서 ㅋㅋㅋㅋ

결국 에그타르트 하나 픽

음료는 지금 오픈이벤트로 반값!

50%를 하고 있었어요 ㅎㅎ

아아도 원두가 두 종류가 있어서 둥켈로 선택했습니다

산미 싫어한다고 했더니 둥켈로 추천해주셨어요

전음료 50%로 할인 보이시져? ㅎㅎ

근데 이게 언제까지인지는 안적혀져 있었어요

폴콘은 오른쪽, 왼쪽 공간이 있었는데

오른쪽 왼쪽 둘다 거의 비슷하게 딱

통일성 있게 되어져 있었어요

 

오른쪽, 왼쪽 공간 테칼코마니 ㅎㅎ

테이블수가 꽤 많아요

액자사진이랑 내부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

귀염귀염

구경하고 자리 잡으니 나온 음료랑 에그타르트~

커피 잔 시그니처 스마일 있는데

귀엽 ㅎㅎ

 

에그타르트는 안에 몽실몽실한

계란이 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 겉바속촉이였어요

 

커피마시면서 컵 마음에 들어서

나가기전에 판매하는 컵, 식기들 구경했는데

조금 가격은 있네요 ㅎㅎ

 

내부인테리어도 이쁘고 커피 맛도 합격!

베이커리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진짜 빵만 사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커피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희도 나갈때 커피 한잔 더 사갈까 고민했어요

커피 맛 좋았어요

곧 핫플 될거 같은데 얼른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