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 통도사 근처 대형카페 토곡요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양산 통도사 근처 대형카페 토곡요

양산의 유명한 카페 토곡요를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블로그 시작 전에 방문해본 카페인데

이번에 다시 방문하고 후기를 쓰게 되네여 ㅎㅎ


토곡요

경남 양산시 하북면 삼수리 115-1

영업시간 : 11:00~ 21:00

주차장 있음

 

 


 

주차장은 두곳이 있어서 토곡요 맞은편에도 있고

바로 카페 앞에도 있습니다

카페 바로 앞 주차장은 조금 복잡해요

일찍 도착한 편이지만 거의 만차였어요

한시 쯤 도착하시는 분들은

바로 맞은편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오랜만에 토곡요 ㅎㅎ

이전에 방문했을때는 늦여름쯤이였어요

그때는 초록초록한 잔디가 있었는데 ㅎㅎ

 

잔디밭이 굉장히 넓어요

날씨 좋은날 야외에 앉기 진짜 좋아요

주말에도 좀 따뜻해서 야외에 앉는 분들 많았어요

토곡요의 시그니터 포토존인 입구

물론 저도 ㅎㅎㅎㅎ

오랜만에 방문이라 신나서 한장

원래 물이 흐르는데 겨울이라서 얼었어요~!

아직 겨울은 겨울

내부도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아 그리고 이전 방문과 바뀐게 있었어요

바로~~베이커리~!

분명히 이전에는 베이커리가 없었고

케익 종류와 간단한 종류만 판매했던거 같은데

자체 베이커리가 생겼더라구요

케익 종류도 있어요

사실 전 이전에 있던 말차케익...

그거 먹고 싶었는데 아쉽 ㅠㅠ

음료 메뉴도 다양해요

드립커피 종류도 있고 아메리카노도

원두가 두가지 타입이 있어요

저희는 아아 A타입으로 두잔 주문했어요

카운터 바로 옆에 있는 스피커

우드우드하고 커요 ㅎㅎ

이쁘다

토곡요 건물은 여러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1층 본 건물은 카운터가 있고

2층도 있습니다

창가 주변으로 좌석이 쫘악 있어요

2층 계단으로 올라갈수 있고

노키즈존이에요

 

 

2층에 큰 테라스도 있고

창문이 있는자리에 보이는 풍경이

푸릇푸릇하고 건물들이 보여서 이뻐요

2층에도 스피커들이 ㅎㅎ

그리고 옆에 별채 같은 공간으로 가기 위해서는

밖으로 나가서 이동해야하는데

이런게 생겼더라구요

셀프스튜디오~ㅎㅎ

뭐지?? 뭐하는곳이지 구경해보니

요즘 셀프 사진관처럼 사진을 찍는 기계가 있어요

5천원 카드결제만 되요 ㅎㅎ

저는 찍지는 않았지만 여기서 셀카 찍으면 bb

조명이 아주 bbb

여기는 별채~

조명이랑 쇼파 색감 이런게 너무 잘 어울려서

내부도 굉장히 이뻐요

여기 저기 구경하는 사이에

저희가 주문한 아아와 쿠키가 나왔어요 ㅎㅎ

요거는 무화과 크림치즈 쿠키인데

반죽에 얼그레이가루도 들어간거 같고 맛있었어요

만족만족

통창으로 보이는 밖의 토곡요 뷰

봄,여름,가을에는 초록초록한 잔디 밭으로

변신해요 겨울도 겨울의 감성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는 역시다

만족스러운 카페방문이였어요

 

딱 들어갔을때 오? 예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겨울이라서 손님이 줄었나? 했는데

두시쯤 되니 손님이 우르르르르 ㅎㅎ

계속 쭈욱 잘되는 카페는 이유가 있어요

재방문 의사 있고 통도사 근처 나들이 가시는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