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여남 신상카페 멜로우 선샤인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포항 여남 신상카페 멜로우 선샤인

진짜 오랜만에 여남에 신상카페가 생겼어요

예전 미하스 카페 자리인데

싹 새 단장을 하고 신상카페로 바뀌었어요

폭풍검색으로 가온픈을 이틀전에 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가봤어요


멜로우선샤인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장 있음

 


 

여남은 영일대에서 조금더 들어가면 있는

동네를 여남이라고 불러요

이쪽의 카페들이 정말 핫했는데

이제는 영일대 라인으로 많이 내려갔어요

여남의 특징은 오르막길 ㅎㅎ

경사가 급해요 경사 위에 있어서 뷰는 아시져?

뷰는 정말 책임집니다

주차할 장소는 여기저기 있기에

편하신곳으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언덕 아래에 주차를 했어요

하얀 건물 ㅎㅎ

가오픈인데도 이미 많은 분들이

역시 빠르다 빨라 정보화 시대

로고도 갬성 갬성

입구부터 기대감이 뿜뿜

여기가 입구에요

입구 저 나무문이 진짜 포인트~!

그리고 입구에서 딱 보이는 뷰도 정말 좋아요

짜라란 ㅎㅎ

실물로 보아야 더 이쁜거 아시져

입구로 들어가면 왼편에 카운터가 있어요

따라란 빵들이 있는데

빵들이 커요 ㅋㅋㅋㅋㅋ

 
 
 

빵들이 통실통실해요 ㅋㅋㅋ

금액대도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타르크 종류가 있는데

타르트도 커요 ㅋㅋㅋㅋ

좀 얇은 타르트 집의 두배정도 두께

아...음료 메뉴판을 깜빡했네요 ㅠㅠ

저희는 아아와 콜드브루 한잔을 주문했어요

(빵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ㅠㅠ)

카운터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요런 포토존을 지나 ㅋㅋㅋㅋ

이렇게 자리가 있어요

1층은 자리가 몇개 없어요

3층과 4층은 노키즈 존이에요

2층으로 고고

아직 페인트 냄새가 아주 살짝 나요

구조가 특이해요

중간에 이렇게 복도식으로 있고

양옆에 장소가 있어요

 

 

테라스의 뷰가 보이시나여...

겨울인데 날씨가 좀 좋아서

테라스나 야외에 앉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깨알 거울 포토존 ㅎㅎ

여긴 사진 찍기 좋은 공간같았어요

그리고 3층을 올라갔는데 두둥

그림인줄...

창문이 진짜 딱 이렇게 나 있는데

바다 뷰 너무 이쁜거 아닌가여

가까이 가서 보면 완전 바다만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너무 이뻐요

그리고 반대편도 똑같이

통창이 크게 있어요 바다뷰~~

햇살도 촤악 들어오고

식물 인테리어도 bb

그 사이에 음료가 나왔어요

하나는 콜드브루, 하나는 아아에요

둘다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커피한잔 하면서 구경하는 파도

이날 파도가 엄청 쎄서

구경 구경

제 기분에 갬성갬성해서

그냥 한장 ㅋㅋㅋㅋㅋㅋㅋ

나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루프탑도

구경했어요~

루프탑에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테이블 2개 있었어요

루프탑에서 볼수 있는 건물 내부가

너무 이뻐서 한장 ㅎㅎ

뷰도 좋말 좋아요

바다가 촤~~악

여기 곧 핫플될것같은 예감 10000%

얼른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안에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아요

다음에 가면 빵도 꼭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