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카페>양남 소풍가다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경주카페>양남 소풍가다

양남에 정말 많은 대형 카페들이 생겼어요

그 중에서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봤던

이 카페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소풍가다

경북 경주시 양남면 다래길 15

영업시간 : 10:00 - 21:30

 


양남이라는 위치가 경주와 울산의 경계에

매우매우 가까워요

저는 포항에서 출발해서 40분정도 소요됬어요

표지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 공간도 넓어요

외관이 벽돌로 되어 있고

조명이라던지 창문틀 이런것까지

벽돌과 잘 어울려서 엔틱해보였어요

문도 나무문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커피 향이 많이 나고 향이 너무 좋았는데

요 옆에 화단이 전부 생원두

굿즈들이 있는데

색감이 너무 이뻐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빵순이를 설레게 하는 베이커리..ㅎㅎ

빵이 다들 커요...ㅎㅎ

그리고 옆쪽에 빵 만드는 모습도 보여요

타이밍 맞으면 갓 구운 빵을 먹을수 있을듯하네요

저희는 아아 두잔과 고심끝에 팡도르 하나 주문하고

카페 구경 시작

카페 층고가 굉장히 높아요

2층이 있는데 막아 놓은게 아니라

복층 구조처럼 되어 있어요

1층 자리도 전부 넓고

쇼파...♥

한쪽에는 담요, 전자레인지 등등

셀프바가 굉장히 잘 되어져 있었어요

애기 데리고 와도 문제 없을거 같아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계단 옆 공간에 테이블이 있어요

보통 다른 곳 가면 앉을수 있게만 해놓는데

여긴 다 편하게 잘 되어져 있었어요

2층 올라가면 진짜 굉장히 큰 통창이 있고

양쪽으로 주루룩 자리가 있어요~

큰통창 앞에는 좌식테이블도 있고

계단을 중심으로 양옆에도 자리가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패스 ㅎㅎ

이런 나무 조화인줄 알았는데

진짜 살아 있는 식물들이였어요

열심히 구경하는 사이 나온

아아와 팡도르~~

저희는 생크림 팡도르로 했는데

완전 내 스타일...♥

안에 생크림이 중간에 꽈악 차서 빵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아요

좌식은 가족끼리 오신분들이 많이

앉으시는거 같아요

애기랑 함께 오시는 분들에게 딱 인 자리

나가면서 1층 뒷편에 야외도 있어서

한번 가봤어요 ㅎㅎ

1층 안쪽에도 자리 많고 좌식도 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정말 마음에 든 카페💛

일단 커피 맛있었어요 한잔 더 먹고 싶을 정도로

빵도 생크림이랑 빵이 사르륵 녹아서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말해뭐해

모든 자리가 편하게 되어 있고

좌석 배치도 굉장히 넓어서 편안한 카페였습니다

바다뷰는 아니지만 내부가 너무 이뻐요

양남에 바다 구경하고 이 카페 방문해보는것도

저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