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오도리카페>바다뷰가 좋은 카페검디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포항오도리카페>바다뷰가 좋은 카페검디

비가 오고 난 후 주말

날씨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하늘이 너무 맑았어요

이런날은 바다를 봐야한다며 오션뷰를 볼수 있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ㅎㅎ


카페검디

매일 11:00 - 20:00


오도리 해수욕장 근처에도 바다뷰를

볼수 있는 카페들이 많아요

그 중에 방문 안해봤던 검디로 Pick

카페에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앞에 이렇게 주차 가능한 공간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바다뷰도......크으

진짜 제대로 겨울바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서 파도도 엄청 치고

하늘도 구름하나 없이 맑고

해안가에 딱 위치해 있고

흰 건물이라서 눈에 바로 띄어요

간판에 누돌프 코를 붙여놓은거 넘 귀엽..

 

카페검디도 키오디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였어요

요즘 키오디스크 주문

이거 진짜 많이 쓰는거 같아요

 

디저트도 하나 먹고 싶어서 봤는데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패스~

카운터 밑에는 실제 빵이 아니에요 모형이였어요

ㅎㅎㅎㅎ

아아 두잔만 주문했어요

1층 나무바닥에 테이블,의자 다

원목 느낌이라서 굉장히 코지한 느낌

그리고 카운터 바로 옆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조금 특이한 구조였어요

옛날 주택 개조 하신건가? ㅎㅎ

딱 옛날 집에 밖으로 2층 올라가는 그런 계단의

느낌이 생각났어요 ㅎㅎ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전신거울 ㅎㅎ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되어져있었어요

그리고 큰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뷰...

구름 한점 없는 하늘 + 바다 색감 좀 보세여

필터 하나도 안씌운건데 바다 색이 정말

구경하는 사이에 커피가 나와서

호다닥 가져왔어요 ㅎㅎ

커피는 진하게, 보통, 연하게 선택할수가 있었는데

보통으로 선택을 했는데 진했어요!

연한거 좋아하시면 연하게 선택 하세용

저는 조금 얼음을 녹여서 마시니

괜찮았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조금 계셨는데

갑자기 훅 빠지더라구요 ㅎㅎ

 
 

요리 조리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ㅎㅎ

창문에 앉아서 바다 풍경 보면

진짜 멍~하게 파도 멍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날 파도가 진짜 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해안도로 따라서 드라이브로도 좋은 코스를

넘어서 가면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서

바다가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저는 겨울바다 제대로 보고 힐링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