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카페>온천장카페/모모스커피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부산카페>온천장카페/모모스커피

부산에서 유명한 로스터리 카페

모모스커피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모모스커피

부산 금정구 오시게로 18-1

매일 09:00 - 21:00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가 있는

카페로 이미 매우 유명한 카페에요

온천장역에서 나가면 정말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외관은 현대적인 느낌은 아니지만

내부가 주는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온천장역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편합니다 ㅎㅎ

입구에서 부터 좀 엔틱하면서

대나무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신기해요

들어가면 내부도 우드우드하고

오래된 카페인데 그 오래된 느낌이 주는

분위기가 있어요

이날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ㅠㅠ

베이커리는 다양하게 있는 편입니다

가격대도 괜찮아요

밥을 안먹어서 끼니 대용으로 빵 두개를 주문했어요

크로와상이랑 피칸파이

그리고 콜드브루로 두잔 주문했습니다

콜드브루도 원두가 3종류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크으 여기서 감동 ㅎㅎ

1층에도 자리가 조금 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ㅠㅠ

바로 2층으로 올라가니 역시 우드톤의 바닥

가구에 벽돌 벽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면서 창문으로 보이는

대나무들이 딱 포인트였어요

좌석 배치도 엄청 넓어서

좀 좋았어요

물론 그만큼 좌석이 조금 부족한건 어쩔수 없네요

손님 많아서 조금 걸릴줄 알았는데

콜드브루라서 금방 나왔어요

또 먹고 싶네.....

커피랑 빵이랑 전부 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콜드브루가 진짜 향도 좋고

끝맛이 깔끔하고 bbbb

스타벅스 콜드브루 즐겨서 마시는데

그거랑 맛이 비슷하지만 모모스커피가 더 깔끔하고

풍미???라고 해야하나

뭔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요즘 제가 빠진 피칸파이

여기도 피칸파이 맛있어요 추천

크로와상도 안에 쫀득한 빵이랑 버터냄새나면서

괜찮았어요

아 그리고 입구 바로 앞에

약간 작은 별채가 따로 있어요

여기도 자리가 있어요

요기는 뒷마당 ㅎㅎ

날씨 좋으면 야외에도 좌석 쫘악해서

앉아도 좋을것 같아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베이커리도 괜찮고 커피 맛도 역시 bb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세요

예전에도 방문했을때 느낀거지만

바빠도 친절하고 손님응대를 참 잘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에요 ㅎㅎ

참고로 제가 나올때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깜짝 놀랐어요

좌석이 없으면 기다려야 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