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카페>간절곶 근처 대형카페/그릿비 서생점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울산카페>간절곶 근처 대형카페/그릿비 서생점

울산 간절곶 근처에는 이쁘고 대형카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바다뷰를 제대로

볼수 있다는 그릿비로 결정했어요

 


그릿비 서생점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암해안1길 4

매일 10: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주차장 있음

 


 

약간 골목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그래도 주차장이 정~말 넓었어요 ㅎㅎ

 
 

일찍간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차가 이미 너무 많았어요

(근데 나갈때 더~~~~많았다는거...)

약간 미술관, 갤러리를 생각하게 하는 외관

입구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어디를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ㅎㅎ

입구에서 QR체크 하고 입장~

QR이미 했다는 표시를 위해서

직원분이 스티커를 나눠주셨어요

마스크에 부착

따라란 빵들 비주얼 진짜...bb

빵순이는 또 고민고민

그리고 케익 종류도 있는데

가격대가 그리 저렴하지는 않아요

근데 보기에 약간 호텔 베이커리 느낌이였어요

커피는 대형카페 치고 나쁘지 않았어요

요즘 카페들 가격이 워낙 비싸서 ( •́ ̯•̀ )

저희는 빵 하나랑 아아, 콜드브루 한잔을 주문했어요

1층뷰...ㅎㅎ

1층도 진짜 이뻐요

이날 조금 쌀쌀해도 테라스에 앉으신 분들이 많았어요

이유는 자리가 진짜 없거든여...

꼭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여긴 2층이에요

사람이 가득가득

역광이라서 사진들이 다 어둑 어둑

2층부터 구조가 굉장히 특이해요

2층에서 나가는 문이 하나 있는데

거기로 나가면 요런 계단이

여기도 포토존인데 사람이 많아서

진짜 순간포착으로 아무도 없는걸

찍었다는...

계단을 지나면 요런공간이 나오는데

여기 진짜...자동문 딱 열고 나가면

감탄이 절로 나와요

그릿비 서생점의 시그니처 공간~!

 

 

뷰가....뷰가 미쳤어요~!!

저 정말 카페투어 많이 다니는데

이렇게 실내에서 높은 천장에 통유리도 되어서

바다뷰를 제대로 볼수 있는 카페는

처음이였어요

근데 여기도 자리가 없.......

그래도 정말 다행이 요 공간 바로 옆에

작은 테라스가 있는데 자리가 있어서

겨우 자리를 잡았어요

그 동안 나온 커피랑 빵 ㅎㅎ

테라스라서 추우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이날 다행이 바람도 많이 안불고

여기 햇빛이 정말 쎄서 안 춥고 딱 좋았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테라스가 더 있어요

여긴 루프탑이 맞는건가? ㅎㅎ

별관 위로 올라가면 또 자리가 조금 있습니다

여기도 바다뷰 미쳤다...ㅎㅎ

바다가 정말 깨끗해요

 

그리고 빵이랑 커피 둘다 만족

제가 요즘 견과류 들어간 빵에 제대로 꽂혔는데

호두 정말 가~~득 들어있고

은은한 시나몬향 나면서 많이 안달아서 맛있었어요

빵도 촉촉~!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분명 밥 엄청 먹고 왔는데 순삭했다는...)

 
 

나갈때 보니 이런공간도 원래 있는데

코로나로 운영을 안하는거 같아요

 

바다뷰가 너~~무 좋은 카페

진짜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힐링되는 곳이였어요

하지만 그 만큼 사람이 많다는거

전 토요일 주말에 방문했어요

제가 나올때 더더더많은 사람들이

입장하는데 줄이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자리 없어서 서서 드시는 분들도 있으셨어요

그러니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자리 먼저 확인을 하시고

주문을 하시는걸 추천 드릴께요

간절곶 가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