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신상카페>영일대 카페/린다비스타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포항신상카페>영일대 카페/린다비스타

오랜만에 생긴 영일대 근처 신상카페

린다비스타를 방문했어요


 

린다비스타

매일 10:00 - 22:00

주차장 있음 (카페정면 및 바로 옆 공영주차장)

애견동반카페

 


위치는 큰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라한호텔 바로 뒷편이에요

주차는 이렇게 카페 정문 바로앞에

주차를 하셔도 되고

주차공간이 없다면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정말 큰~~공영주차장이 있고

바로 카페로 올수 있게 출구도 있더라구요

주차는 전혀 걱정할거 없어 보여요 ㅎㅎ

1층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고

디저트 종류들이 있어요

 

영롱한 케이크들~!

아직 딸기제품들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파운드케익 이라던가

요즘 유행하는 까놀레도 있었어요

저희는 카운터에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여기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 입니다ㅎㅎ

내가 다 보이네 ㅎㅎㅎㅎ

그리고 주문하는 키오디스크가 1층만 있는게 아니라

2층, 3층에도 있어요

그래서 자리를 먼저 잡고 그 층에서 주문해서

내가 있는 층으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음식을 받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저희는 몰라서 그냥 1층에서 주문)

위로 올라가는 방법은 계단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ㅎㅎ

2층은 전체적으로 엔틱한 느낌 이였어요

의자나 테이블이 고풍고풍스러운

사진이...별루네여 ㅠㅠ

실제가 더 이뻐요

그리고 1층,2층,3층에도 테라스나

마당 같은 공간들이 있어요

요기는 3층~

2층은 완전 엔틱한 분위기라면

3층은 조금 엔틱+모던이랄까 ㅎㅎ

구경하는 사이에 음식이 나왔다고

카톡이 왔어요

음식승강기에서 메뉴 쏙 받아오면되니

너무 편한거 같아요

딸기케익~ㅎㅎ

여기서 전부다 수제로 만든거 같아요

크림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커피는 조금 제입맛에는 기대이하..ㅎㅎ

샷을 추가 했어야했나 좀 연했어요

 

편안하게 있을수 있는 카페

바다뷰는 아니지만 사람지나가고 차 지나가는거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자리도 전부 편하고 주문부터 픽업까지도

전부 편하게 잘 되어 있는 카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