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카페>범어 신상카페/인더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양산카페>범어 신상카페/인더하우스

신주길에 있는 신상카페

인더하우스를 방문했습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우드우드톤이라서

취향저격 당했어요

 

인더하우스

경남 양산시 물금읍 신주6길 19 1층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주말 11:00 - 21:00

 
 
 
 
 
 
 
 
 
 
 

요즘 신주길에 카페가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지만 갓길에

주차 할곳이 많아서 갓길주차 하시면 됩니다

너무 이뻐요

외관 페인트 이런 파스텔톤 노랑과

우드의 조합 ㅎㅎ

카페 가격표보고 깜짝 놀랐어요

가격...무엇 테이크아웃 가격 아닙니다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아아가 2.5라니....

 

그리고 디저트 종류도 있습니다 ㅎㅎ

샌드위치도 있고 케익, 쿠키 종류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아아랑 케익 하나 주문

 

아 그리고 옆에 냉장 음료도 있어요

이쁜 병음료들

내부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 ღ'ᴗ'ღ )

완전 우드톤에 은은한 조명

취향저격 당했어요

의자 자리도 있고 이렇게 쇼파자리도 있어요

곳곳에 조명이랑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이쁘게 배치되어져 있어요

중간에 이렇게 긴 테이블도 있어서

노트북 가져와서 하기도 편해보였어요

저기서 일하거나 공부하면

기분좋게 할수 있을것 같아요

주문한 아아와 말차케익 ㅎㅎ

아아는 꼬숩하고 좋았어요

근데 요 말차케익....

맨위에 부분이 뭐랄까 약간 고무 같은 느낌?

씹는건 당연히 고무식감은 아니였지만

포크로 누르면 고무같은 느낌이였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말라버린거 같았어요

(이건 비추...ㅎㅎ)

 

외관+내부 너무 이쁜 카페

거기다가 가성비갑!!!!

개인카페에 이 가격이라니 감동이였어요

우드톤에 편안한 좌석이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기분전환하러 가면 힐링 할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