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카페>양산신상 대형카페 이즈원/통도사근처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양산카페>양산신상 대형카페 이즈원/통도사근처

양산에 완전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통도사 근처라 멀지도 않고

블로그 후기 보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얼른 호딱 다녀왔습니다


이즈원

매일 11:00 - 22:00

주차장있음


 

저는 대형카페라서 조금 큰길가에

위치한 곳일줄 알았는데 ㅎㅎ

조금 안쪽에 있어요 약간 주택단지안에 있는

그런 느낌이에요

주차장이 엄청 넓지는 않고

이중주차를 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도 직원분이 계셔서 다 정리해주고 하시니

주차는 걱정이 없을거 같아요

직원분 너무 친절하셨어요 ㅎㅎ

딱 계단을 올라가면 통도환타지아가

딱 한눈에 들어와요

관람차 배경 여기 포토존 입니당 ㅎㅎ

건물은 1~3층까지 있어요

뭔가 사진으로 보니깐 안 커보이는

대형카페는 대형카페에요 큽니다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빵 사진을 엉망으로 찍었네여..

빛때문에 하나도 안보이는...

종류는 케익도 있고 빵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음료 ㅎㅎ

음료가 엄청 다양하게 있는건 아니였지만

딱 있을건 다 있는 거 같았어요

건물 전체가 다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요

어디에 앉아도 뷰를 촤악 볼수 있는

그리고 1층에서 2층을 올라가는 방법은

계단밖에 없어요

계단도 진짜 웅장~!

약간 무대회 같은거 하면 여기서

주인공이 우아하게

걸어내려올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2층도 역시 1층과 똑같이 전부 통유리창으로

되어져 있어요

2층은 1층보다 확실히 좌석 수도 많고

일자 배치 좌석보다

마주 볼수 있는 좌석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 미팅룸도 있었어요

구경하는 사이 나온 커피와 케익

케익은 한라봉 홍차 케익에요 ㅎㅎ

말 그래도 노란애는 한라봉이고

중간에 크림은 홍차크림

케익 시트가 정말 촉촉하고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ㅎㅎ

3층은 루프탑이에요

추워서 아예 안 올라가보고 나갈때

구경삼아 올라가봤어요

올라가자마자 우와~!

날씨 좋을때 여기 오면 너무 좋겠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그리고 루프탑에 앉는 분들이 몇팀이 계셨어요

하늘도 맑고 햇빛도 있고~

통도환타지아가 지금 휴장중인데

휴장이 끝나고 밤에 오면 불이 들어와서

또 다른 느낌으로 이쁠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가면서

포토존에서 사진한장 ㅎㅎ

포토존은 못 참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뷰가 좋은 대형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에

전부 통유리라서 어디서든 관람차 뷰가 보여요

그리고 통도환타지아 뷰가 아니여도

산이 또 촤악 둘러 싸고 있어서

다른 뷰도 좋았습니다

날이 따뜻할때 또 오고 싶은 카페 였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