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카페>경주양남 대형카페 이스트앵글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경주카페>경주양남 대형카페 이스트앵글

새해를 맞이해서 해를 보러 가고 싶었으나...

너무 춥고 ㅠㅠ 집콕이 최고라

잠만 쿨쿨 자버렸네요 ㅋㅋ

아쉬운대로 바다를 보러 양남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스트앵글

경북 경주시 양남면 해변공원길 4

영업시간 10:00 - 21:00

주차장 있음


 

경주 양남은 주소로는 경주이지만

거의 울산이랑 가까워요 경주 끝자락

포항에서 가려니 한 40분 정도 소요되더라구요

그래도 문무대왕릉도 있고 탁 트인 바다를 위해서라면

달려간당 ㅎㅎ

이스트앵글은 바다뷰 보기 딱 좋은 카페에요

주차장도 있는데 조금 협소해서

길가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입구부터 바다뷰가...

마치 해외 동남아 리조트 입구 같은 느낌이였어요

손님이 많았어서 빵종류 베이커리는

조금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저희는 배가 부른 상태라서

아아 한잔과 콜드브루 한잔을 주문

카페 구경 시작

일단 1층 카운터 있는 곳부터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뷰를 촤악 볼수 있어요

구조가 좀 특이해요

뒷문을 열고 나가면 또 테라스가 있어요

이렇게 바다를 따라서

길쭉하게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그나마 조금 따뜻한 날씨라서 테라스에도

좀 앉아계시더라구요

저는 춥던데...ㅎㅎ

요기는 2층이에요

2층도 통창으로 바다뷰로 좌석이 쫘악

2층은 길쭉한 구조에요

안쪽으로 자리가 더 있었어요

2층 테라스 bb

진짜 이스트앵글은 어느 자리이던 바다뷰가

너무 잘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앞에 건물도 없고 아무것도 없으니

진짜 시원~한 바다뷰를 볼수 있어요

그리고 루프탑

날씨만 따뜻했어도 여기 앉고 싶다...

그리고 여기 바로 앞 바다는

자갈들이 많아서 파도 소리가 너무 좋아요

 

2층에서 보는 전경 ㅎㅎ

그리고 파도 구경

진짜 날씨만 좋았어도 테라스에 앉아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커피 한잔하고 시퓨ㅠ

저희는 추워서 내부로 이동 ㅎㅎ

 

커피 사진이 없넹...ㅎㅎ

아아랑 콜드브루 주문을 했는데

제 입에 아아는 별로 였어요

콜드브루가 괜찮

밖에 못앉아도 전체적으로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가 잘보여요

카페에서 파도 보면서 파도멍~

나와서 앞에 산책도 조금 했어요

멀리서 보니 정말 크네요 ㅎㅎ

탁 트인 시원한 바다가 보고 싶은분들에게

강추 강추~!!

진짜 자갈과 파도소리가 너무 좋아요

멍~하게 계속 보고 있게 하는 매력

다음에 날 따뜻할때 또 방문해서 테라스에 앉아서

파도소리 실컷 듣고 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