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장카페>아난티코브/캐비네 드 쁘아쏭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카페탐방

<기장카페>아난티코브/캐비네 드 쁘아쏭

그동안 가볼까 하다가 계속 미뤄놨던

아난티코브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캐비네 드 쁘아쏭

영업시간

카페 09:00~22:00

미디어갤러리 11:00~19:00 (마지막 입장 18시)

토/일 주말만 10:00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휴관

아닌티코브 주차장 이용

사용 금액별 주차정산 시간 상이

 

 


아난티코브에 위치한 카페에요

호텔 카페라는거죠 ㅎㅎ

먼저 카페를 찾기가 어렵다고 블로그을 많이 봤어요

저도 미아될뻔 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아난티코브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아난티힐튼부산 XXXX

아난티코브로 가셔서 주차를 해야 합니다

 

주차를 하면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올거에요

올라오면서 보이는 뷰....크으

그리고 우연히 만난 아난티코브

시그니처 포토존 ㅋㅋㅋ

나도 한장~! ㅎㅎㅎㅎ

카페 찾기가 쉬우려면 외부로 나와서 이동하는게

찾기가 쉬워요~!

약간 큰길따라서 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중앙 로비로 나오면

여기 편집샵도 있고 서점도 있어서

볼거리도 많아요

카페는 산책로를 따라서 쭈욱 걸어가시면 됩니다

진짜 앞에 아무것도 없이

바다 만 보이니깐 너무 좋았어요

산책로를 따라서 쭈~~욱 걸어가세요

어디로 올라가고 하지 말고 산책로로 쭉

그럼 요 건물 카페가 딱 보일거에요

찾기 힘들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산책로만 따라서 걸으면 금방이였어요

들어가면 백신패스 검사를 먼저해요

저는 도착했을때 자리가 많아서 괜찮았는데

혹시 자리가 있는지 체크부터 하시고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아무래도 호텔 카페이다 보니깐

음료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디저트들

조각케익 너무 이뻐요

기본 빵들도 있어요

바로 뒤 베이커리에서 빵을 만들고 있었어요

저희는 아아만 두잔 주문했어요

참고로 3만원 사용하시면 미디어 갤러리 입장을

무료로 할수 있습니다~

(당일사용 가능 여부 확인필요)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래서 층고가 높아요

2층으로 가는 계단 옆쪽에

이렇게 맥주도 있어요 ㅎㅎ

심지어 소주도...

2층으로 올라가는 옆쪽

안쪽에도 더 자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2층~

2층은 1층이랑 조금 다른 분위기에요

사람이 몰리기 전이라서 아무도 없었어요

2층에서 바라보는 전망 ㅎㅎ

2층의 바 자리에 앉으면

바다를 이런 뷰로 볼수 있어요

1층은 더 밝아요 아무래도 햇빛이 많이 들어오니

자리 잡는 동안 아아가 나왔어요

진하고 괜찮았어요

커피한잔 하면서 밖에 바다 뷰 보면 힐링

그리고 나갈때는 반대로 나갔어요

2층에서 3층으로 까지 이어지는 계단이 있는데

여기도 입구에요

이 문이도 카페 입구~!

큰길 말고 건물 안에서 오시면 이 입구를 만납니다

그리고 보이는 수영장과 오션뷰~

여기 포토스팟~!!

주차장으로 가면서 편집샵들도 구경했어요

완전 외국감성...

아난티코브로 호캉스 오고 싶어졌어요

그동안 호텔 구경가서 뭐해 라는 생각으로 안가봤었는데

산책로도 잘되어져 있고

편집샵이랑 등등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내부에 식당도 괜찮은곳 많아요

한번 방문해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