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상추 오래 보관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Tip

양상추 오래 보관하는 방법

양자취생들은 항상 야채 보관방법이 어려운거 같아요.

채소 과일등은 오래 놔두고 섞으면 물도 생기고

오래된건 맛도 없어지니 ㅠㅠ 보관이 어렵습니다.

양상추 또한 사면 4번 정도는 먹어야 다 먹을수 있는데

그게 금방 안먹어진다는게 문제죠

그래서 많은걸 따라서 해봤는데 이게 제일 효과가 좋아서

공유해봅니다 ㅎㅎ

<준비물>

밀가루

(부침가루 박력분 아무 상관없어요)

신문지, 랩

일단 양상추를 절대 씻지 마세요.

내가 양상추를 사왔다 그런데 내일 먹을것이다.

그럼 먹을만큼 떼어내시고 동일하게 작업 하시면 됩니다.

저는 보시다시피 두통을 샀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저렴해서 샀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보이시나요?

저 하얀가루가

저기 심지 부분에 밀가루 또는 부침가루

가지고 계신 가루를 묻혀주세요~

그리고 나서 랩으로 감싸고 신문지로 돌돌 말아줍니다.

이렇게 하면 끝~~~

이렇게해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저는 3주까지 먹었습니다.

아주 싱싱한 상태로 말이죠~~

먹을때마다 조금은 번거롭지만 꺼내서

먹을만큼 톡톡 입 떼어내고

나머지는 그대로 다시 보관

양상추 사는거보다 버리는게 많으신분들

한번 이렇게 해보세요~

한통 다 드실수 있답니다 ㅎㅎ

#양상추보관방법#양상추오래보관하기#생활꿀팁#양상추보관#양상추오래보관#양상추싱싱하게먹기#양상추#양상추저장#양상추보관법#양상추오래동안#양상추오래동안먹기#양상추올바른보관법#양상추오래보관팁#양상추보관팁#양상추보관꿀팁#양상추보관하기#양상추오래동안신선하게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