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추천>재난영화추천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Tip

<영화추천>재난영화추천

요즘 코로나로 집콕만 하다보니

유튜브도 지겹고...ㅎㅎ

영화를 보다가 재밌는 재난영화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네이버에서 바로 보기 가능합니다.


투모로우

너무 유명한 재난영화 이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안보신분들은 보시길 강추 ㅎㅎ

네이버 평점 8.6


2012

정말 지구멸망이 다가오면 이런 현실이

눈앞에 펼쳐지지 않을까하는 그런 영화에요

네이버평점 7.61


더 임파서블

실화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에요

실제 가족들의 인터뷰를 통해서

영화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네이버 평점 8.19


샌 안드레아스

자연재해의 상황에서 나오는 액션

이것은 액션 영화인가 재난영화 인가 ㅎㅎ

드웨인 존슨 아저씨의 액션은 역시

액션+재난

네이버 평점 8.3


지오스톰

정말 여러 재난이 나오는 재난영화 ㅎㅎ

자연재해라는 재해는 거의 다 등장

이야기 전개가 좀 부자연스럽지만

뭐 재난영화에서 스토리가 중요한가여 ㅎㅎ

네이버평점 8.12


위에 다섯 영화 모두 모두 추천 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영화추천 #주말에볼영화 #주말에집에서볼만한영화

#집에서볼만한영화 #영화추천추천 #추천영화

#2000년대영화 #2000년대영화추천

#킬링타임영화 #편하게보는영화추천

#영화추천작 #강추영화 #추천하는영화

#영화추천해요 #주말에영화보기 #주말에할것

#주말에집에서할수있는것 #재난영화 #재난영화추천

#명작재난영화 #지오스톰 #샌아드레아스 #투모로우 #더임파서블 #2012

#재난영화강추 #재난영화추천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