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연하장 쉽게 작성하기 (새해,명절 각종 감사인사)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Tip

각종 연하장 쉽게 작성하기 (새해,명절 각종 감사인사)

연초,연말 기간이네요

이때는 연하장을 보내고 받는 시기인데

이메일로 연하장을 보내기 위해서 찾아보다가

아우 너무 어렵더라구요

내맘에 드는 이미지 찾는게 어찌나

피곤한 일인지 ㅠㅠ

그러더가 발견한!! 미리캔버스

이거 너무 좋아요

이렇게 뜹니다.

자 여기서 제가 찾고 싶은걸 검색합니다

저는 새해 연하장

이렇게 여러가지가 뜹니다

마음에 드는걸 선택합니다.

이렇게 글씨 수정가능 합니다

참고로 위에 디자인 글자도

변경가능합니다.

아주 유용해요 진짜

컴퓨터로 하면 더 여러가지 할수 있습니다.

편집이 완료 되었다면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여러가지 파일 형식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로그인하여 저장하면

다음에 또 바로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멘트만 바꿔 돌려쓰기 가능 ㅎㅎ)

새해, 각종 명절 또는 감사인사

등등 메일 보낼때

아주 유용한 사이트 인거 같아요

직장인 나부랭이에게

센스있는 직장인이 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ㅎㅎㅎㅎ

 

https://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연하장작성#연하장보내기#명절카드#명절카드수정#연하장수정하기#연하장쉽게만들기#연하장만들기#새해카드만들기#명절카드만들기#명절연하장만들기#명절연하장보내기#이메일연하장#이메일연하장만들기#이메일연하장수정하기#간편한연하장보내기#연하장디자인#연하장디자인수정하기#연하장프로그램#연하장디자인수정#연하장디자인만들기#간편연하장#이메일연하장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