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잼>저칼로리 잼/안단잼 솔직후기/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구매후기

<다이어트잼>저칼로리 잼/안단잼 솔직후기/내돈내산

빵순이인 다이어터가 찾아낸

저칼로리 잼~!!

안단잼 솔직 후기 입니다.

저는 딸기잼+블루베리잼 200g과

통밀크래커도 판매하길래 같이 구입했어요

총 18,410원

일단 배송은 굉장히 빠르게 왔습니다.

사은품으로 나무 숟가락도 줘요 ㅎㅎ

숟가락이 길어서 잼을 손가락에 묻지않게

잘 뜰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머저 딸기잼

저거 한통 다 먹으면 32칼로리에여 ㅋㅋㅋㅋ

혁명이지 않아요???

전 진짜 우와 놀랬습니다.

호밀식빵을 그냥 먹으면 슬프잖아요

딸기잼 발라서 먹어야 하는데 바를때마다

많이 바르고 싶은데....칼로리를 생각하면서

고민하던 저는 이제 안녕

요거는 블루베리~

블루베리 또한 33칼로리 ㅋㅋㅋㅋ

맛있어요 일반 딸기잼과 무엇이 다르죠?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

그냥 콜라와 제로 콜라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잼과 미묘한 차이가 있으나 맛있는 ㅎㅎ

용량은 솔직히 가격대비 비싸요ㅠㅠ

저칼로리라서 대박인데

가격은 좀..슬퍼요

그리고 후기를 보니깐 묽다고 하시는분들이 있던데

저는 전혀 모르겠어요

엄~청 꾸덕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묽다고는

전혀 할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굳이 더 베스트를 뽑으면 저는 딸기잼

딸기잼을 원래 좋아해서 ㅎㅎ

딸기잼은 빵에 발라먹고

블루베리는 요거트와 함께 먹고 있어요

다이어터 빵순이들에게 강추입니다.

저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어요.

*절대 협찬아님 개인적 구매후기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recoco/products/5140798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