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대리레시피>초밥 레시피/셀프 연어초밥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요리레시피

<초대리레시피>초밥 레시피/셀프 연어초밥

 

요즘 집에서 초밥 만들어 먹는거에

재미가 들린 1인입니다 ㅎㅎ

 

한번 해먹어보니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준비재료>

쌀 1인분

식초 3

소금 1

설탕 1


 

준비재료도 간단하고 방법도

전문적으로 하는게 아니니 어렵지는 않습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밥을 해야겠죠 ㅎㅎ

저는 1인분으로 하였습니다.

밥은 너무 질지 않게 고슬고슬하게 해줘야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밥이 다되었다면 식기전에 따뜻할때

초대리를 넣고 잘 섞어주어야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숟가락 계량으로 하였습니다.

식초3:설탕1:소금1 비율로 해주면 됩니다.

 

이 비율로 만들어서 설탕과 소금이 잘 녹도록

충분히 저어주고 나서 밥에 그대로 부어주세요

 

그리고 밥알이 뭉개지지 않도록

숟가락 또는 밥주걱을 세워서 살살 섞어주세요

 

여기서 포인트는 살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원하는 모양으로 초밥 밥을 만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정말 쉽죠? ㅎㅎ

어려울것 하나 없습니다.

연어 일부는 회로 먹고 일부는 초밥 만들어먹고

크으 1석 1조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와사비 취향것 올리고 연어 올려서

한입하면 크으 녹아요 녹아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청하+연어+연어초밥이라...

환상의 조합 ㅎㅎ

 

요즘은 인터넷에 연어 많이 판매해서 집에서

간단히 해먹기 정말 좋습니다.

손님 오실때도 대접해도 아주 좋을듯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회를 포장해서 먹거나 배달해서 먹을때에도

오기전에 초밥을 만들어놓고 기다립니다 ㅎㅎ

 

처음에는 어렵게 생각했는데 어렵지 않더라구요

집에서 초밥만들기 한번 도전해보세요~

 

 

 

#초밥#초밥만들기#초대리#초대리레시피#초밥레시피#초밥방법#집에서초밥#초밥밥#초밥밥만들기#연어초밥#연어초밥레시피#초밥만드는방법#쉬운초대리#간단초밥#간단한초대리#셀프초밥#연어초밥만들기#집들이음식#파티요리#파티음식#초밥밥비율#초대리비율#초대리방법#초보초밥#초보초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