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흰여울마을 카페/ Lots 랏츠
본문 바로가기

여행

흰여울마을 카페/ Lots 랏츠

흰여울마을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방문한 카페 랏츠 후기에요~


Lots 랏츠

부산광역시 영도구 흰여울길 289

 


흰여울마을에는 이쁜 카페가

정말 너무너무 많은거같아요

카페인듯 아닌듯 아기자기한 입구가

마음에 들어서 들어갔어요 ㅎㅎ

디저트 종류도 있고

커피 등등 작은카페여도 메뉴는 알찼어요

저희 카페인이 절실했기에

아아로 주문 ㅎㅎ

내부는 감성감성

의자가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흔들의자 같은 재질인데 바로 앞에

큰창으로 밖을 보면서

천천히 즐길수 있는 구조였어요

너무 목이 말라서 커피 들이붓고

난후 사진찍기...ㅎㅎ

텅비어가는 커피 ㅋㅋㅋㅋㅋ

카페가 살짝 위쪽에 위치해있어서

경치 즐기기가 좋은 구조였어요

그리고 루프탑도 있고

입구 앞쪽에 한테이블 야외 자리도 있었어요

(사람이 계셔서 사진이 없어용ㅎㅎ)

앞에 꽃들이 이뻐서 ㅎㅎ

뭔가 외국 느낌의 카페였어요

외국카페에 온듯한 인테리어와 풍경이였어요

흰여울마을 자체가

외국느낌이 있어요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나 식당들이 인테리어를 이쁘게 해놓고

또 골목에 가면 정겨운 장소도 있어서

여러 매력이 있는 골목이였습니다.

부산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강추 여행코스에요

산책길도 좋지면 요 골목 구경이 매력적이였어요

#부산여행#부산여행코스#부산여행추천코스#부산흰여울마을#흰여울마을카페#부산카페추천#부산데이트코스#부산강추여행코스#흰여울마을카페추천#흰여울마을카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