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여행>부산영도/신기잡화
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부산영도/신기잡화

영도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이자

문화사업? 같은걸 하는 신기산업을 다녀왔어요


신기잡화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4

평일 13:00 - 21:00 휴무 -월,화


신기산업과 신기잡화는 바로 옆에 있어요

카페를 방문하고 가도되고

신기잡화점만 구경하셔도 됩니다

신기잡화는 예전에 창고 자리라고 하네요

저는 카페 갔다가 방문을 했어요

요런 문에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신기방기 ㅎㅎ

문은 반대도 있어요 그래서 꼭 카페 방문자가 아니여도

구경가능합니다

처음에 들어가자 마자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셨어요

주의사항이 강아지들이 있어요

혹시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알려주시더라구요

생각보다 공간이 커서 놀랬어요

요런 레트로 감성 제품도 판매하고

 

마그네틱이나 팬시 제품도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이쁜게 많아서 한참 구경했어요

이쪽으로 갈수록 수공예 제품들이 많았어요

수공예 가방, 티셔츠, 악세사리 등

완전 감성감성 ㅎㅎ

캔들도 있고 신기한 제품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엽서도 이쁜게 너무 많더라구요

포스터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

원하는 소품을 많이 찾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ㅎ

너무 배경이 이뻐요

괜히 나도 나오고 싶어서 사진 한장

신기산업 카페 방문 후 구경하기도 좋고

영도 구경하다가 가보기도 좋은 장소 같아요

사진 외에도 볼거리가 많았던 장소입니다

 

#부산여행#부산여행코스#부산영도#부산영도여행코스#부산영도데이트#부산신기잡화#부산신기산업#부산영도여행#부산송도여행#부산데이트#부산데이트코스#부산여행코스추천#부산여행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