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여행>흰여울마을
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흰여울마을

부산의 유명 여행코스 중 한곳인 흰여울마을

요즘은 이쁜 카페들도 엄청 많이 생겨서

볼거리가 더 많아졌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남항방파제 노상 공영 주차장

부산광역시 영도구 남항동3가 141-31

주차는 노상공영주차장을

개인적으로 추천 드릴께요

 

요 다리 쪽이에요 (주차비는 없었어요)

주차하기 힘들긴 합니다 ㅠㅠ

자리가 잘 없어요

요런길을 쭈욱 따라서 가면

흰여울마을 입구를 만날수 있어요

흰마을 입구까지 한...5분~7분 정도 걸으면 됩니당

여기가 시작이자 나오는 곳이에요

입구/출구 ㅎㅎ

여기로 쭈욱 길만 따라가면 어렵지 않아요

입구에 이렇게 산책로 안내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참고로 많이 걸어야합니다

절영해안산책로를 따라서

쭈욱 걸으면서 바다도 구경하고

길도 이쁘게 해놨더라구요 ㅎㅎ

쭈욱 걷다보면 만나는 흰여울 해안터널입니다

여기 포토존으로 핫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역시 줄이...

허허허 ㅋㅋㅋㅋ

저는 흥미가 없어서 패스~

터널안은 시원해서 기다리실분들은

기다릴만 할것같아요

하지만 다소 민망...

해안터널 입구에서 찍어야하니깐

사람들이 계속 지나가요

다시 나와서 이제 윗쪽으로 올라가야죠

이제 계단을 열심히 걸어 올라가면 됩니다

계단 오르면서 땀이....ㅎㅎ

올라가면 이런 뷰가 보여요

전체적으로 한눈에 쫘악 볼수 있어요

위쪽 라인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여기 이쁜카페랑 구경 거리 많아서

날씨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계단오른다고 흘린땀을

식히기 위해서

시원 아아 한잔했어요 ㅎㅎ

이날 습기 정말 대박

맑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길도 쭈욱 따라서 가면 너무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골목골목에 숨은 곳도 많아요

ㅎㅎㅎㅎ

여기도 포토존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바람이 안불었으면

엄청 더웠을거 같아요 ㅎㅎ

너무 더워지기 전에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여름철에 가실분들은 양산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니면 해질녁 오후에 가셔도

노을 명소일거 같아요~~

#부산여행#부산여행코스#부산여행코스추천#부산송도#부산흰여울마을#부산영도여행#부산영도#부산데이트#부산데이트추천코스#흰여울문화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