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도여행>포토존 근포땅굴
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여행>포토존 근포땅굴

거제도에 유명한 포토스팟

근포땅굴 후기입니다 ㅎㅎ

위치는 아래의 주소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489-18

주소로 찾아가면 넓은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바로 여기 ㅎㅎ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시면됩니다

안쪽으로는 차량통행 금지라고 되어있어요

가는길은 어디지 하고 고민했지만

벽면에 이렇게 안내도가 부착되어져 있습니다

500m 걸어야하고 약 6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이 6분을 쉽게 보았죠...ㅎㅎ

양산 필수! 양산 꼭 챙기시길

저는 양산이 있는데도 안가져갔다가.........후

이렇게 바닥에 방향이 잘 표시되어져 있어요

길 잃을 걱정은 없습니다 ㅎㅎ

한적한 시골길이랄까

이런곳에 그런 동굴이 있다고? 하면서

열심히 걸어갔어요

가는길에 카페도 하나 있습니다

근데 차량통행금지인데...안쪽까지 차를 가지고

들어가시는분들이 좀 있었어요 ㅠㅠ

열심히 길 따라서 걷다보면

짜잔 이렇게 바다가 딱 보이는 장소가 나와요

신기해 ㅎㅎ

물 진짜 맑아요 여기서 해수욕하고 싶었어요 ㅠㅠ

더워서 바로..뛰어들고 싶었다는...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에서도 햇빛이 느껴지시나요

정말 햇빛 너무 쎄서 양산 필수

강조 두번 세번 네번!!!

참고로 동굴은 총 3개가 있습니다

줄서서 기다리는 동굴은 1번 동굴이에요

이 더위에 저는 기다릴수가 없어서

3번? 동굴에서 사진을 찍었어여 ㅎㅎ

사진찍어주는 사람이 동굴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동굴 분위기도 나고 이뻐요

방향이 이런식으로 반대입니다 ㅎㅎ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이 동굴 안쪽으로 들어가고

모델이 동굴 입구에 서서 찍어야해요

1번 동굴도 봤지만 느낌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줄 너무 길면 저와 같은 방법도 추천 드립니다 ㅎㅎ

(저는 도저히 저 줄을 기다릴수가 없었어여...)

참고로 정말 동굴에서 사진찍는거를 제외하면

볼거리가 1도 없기에...

여행일정이 촉박하신 분들에게는 비추천 입니다

#거제도여행#거제도포토존#거제도여행코스#거제도여행추천#거제도추천여행코스#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도근포땅굴#거제여행후기#거제추천여행지#경남추천여행지#경남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