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도여행>매미성
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여행>매미성

어느새 거제도의 명물로 자리잡은 매미성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전에 방문한적이 있었어요

그땐 겨울인데 비가 왔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대충 보고 돌아갔던 기억이..ㅎㅎ

그땐 이렇게 유명하지 않아서 한적하고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고 깜짝 놀랐네요 ㅎㅎ

먼저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매미성은 찾아서 가시면 주차장을 만나게 되요

여기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시면 됩니다

크 입구에도 정말 많은 가게들이 생겼더라구요

주위에 큰 카페들도 여러군데 있습니다

거제도에서 유명하다는 바람의 핫도그집도 있고

 

식당 카페등등 정말 많은 상가들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진짜 제가 예전에 왔을때는 아무것도 없었던거 같은데..

쭈욱 따라서 걷다가 보면

이렇게 바다가 나오면서 매미성을 발견 할수 있습니다

바다뷰가 정말 좋아요

거제는 해수욕장이 모래가 아니라 자갈로 이루어진곳이 많아요

참고로 여러분 양산 꼭 챙기시길 ㅎㅎ

햇빛 정말 뜨거워요 그늘도 많이 없어서

양산 필수...ㅎㅎ

이걸 개인이 지으셨다니 정말 대단해요

매미성은 태풍을 막기 위해서 지으신건데

이게 유명해지면서 관광명소가 되었어요 ㅎㅎ

찍으면 잘나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매미성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이 있죠

저기 저렇게 앉아서 찍는거에요

저희는 뭐지 어디로 가야하는거지 방황하다가

발견했는데..ㅎㅎ

줄은 반대로 가서 서야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거의 성의 절반이 줄이였어요...

저는 포기 못기다립니다

사실 사진 못찍어서 아쉬운것보다 포토존이 유명해지니

매미성을 절반만 보고 온 느낌이랄까

저긴 사진찍고 줄이 있으니 구경도 못하고 온다는게

그게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포토존 줄이 너무 길어도

사진 찍을곳이 많아요

참고로 매미성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햇빛이 굉장이 쎄고 그늘이 많이 없기에

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양산 필수로 들고가시길

#거제도여행#거제도여행코스#거제도추천여행지#거제도여행지#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도매미성#거제도매미성후기#거제여행추천경로#거제여행추천장소#매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