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도여행>병대도전망대
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여행>병대도전망대

거제도 근포땅굴 근처에 전망대가 있는데

요기가 숨은 명소라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근포땅굴가시는 분들은 요렇게 같이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병대도 전망대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다포리 산38-145

위치는 요기를 치고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완전 쪽길이고 비포장도로가 있어요

전부 비포장은 아니고

일부 구간이 비포장인데 굉장히 울퉁불퉁하고

땅이 고르지 못해요 참고하세요

이렇게 전망대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요기에 차를 주차하고 구경하시면 됩니다

정말 바로 앞이라서 좋았어요 ㅎㅎ

나무테크 바로 옆에 안내도가 있어요

보이는 섬이 어떤 섬인지 적혀져 있어요

요 계단을 오르면~

이런 전경을 볼수가 있습니다 ㅎㅎ

날씨가 다행이 좋아서 안내도에 나와있는 섬들이

전부 다 보였어요

한 사진에 다 안들어와서 ㅎㅎ

숨은 명소 맞더라구요

또 이렇게 사진찍으면 bb

ㅎㅎㅎㅎ

아 데크가 아래층도 있어요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아래로 갈수 있습니다

아래는 왜 있는건지 사실 잘 모르겠는데..ㅎㅎ

아래층은 나무에 가려서 잘 보이지는 않아요

숨은명소가 맞네요 여기

근포땅굴이나 요기 근처로 여행코스 짜신 분들에게는

강추 강추 드릴께요

#거제도여행#거제여행#거제여행코스#거제도전망대#거제도병대도전망대#거제여행일정#거제명소#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도명소#거제도전망대추천#거제도노을명소#거제도숨은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