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맛집>정국수 만두전골/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포항맛집>정국수 만두전골/내돈내산

설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오랜만에 본가에 가서 엄청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푹 쉬고 왔어요

깔끔하고 따뜻한 전골이 땡겨서

방문한 정국수 후기입니다

 


정국수 죽도점

영업시간 11:0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휴무

주차는 대로변 갓길이 무료주차

 


위치는 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어요

(저기 초등학교 출신인건 안비밀 ㅎㅎ)

주변에서 맛집이라고 많이 말해줘서

이미 맛집인건 알고 있었는데

방문할 기회가 없었는데 딱 생각이 나서 가봤어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좌식 공간도 안쪽에 있었어요

정말 예전에 이 위치에 문구점이 있었는데

정말 작은 문구점이였는데

옆에 상가랑 다 합쳐서 리모델링 한거 같아요

메뉴판은 네이버에서 줍줍

저희는 만두전골+만두세트로 주문했어요

여기 비빔만두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비빔만두로 선택

먼저 비빔만두가 나왔어요

만두피 색이 초록색인데 부추를 피 반죽에 넣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완전 겉바속촉~!

진짜 겉은 바사사삭 소리가 날 정도로 바삭한데

안은 촉촉

그리고 비빔만두의 비빔장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딱 어울리고 조화가 좋았아요

그리고 나온 만두전골~ㅎㅎ

플레이팅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색감배치가 진짜 bbb

만두는 아침에 만든거라고 하셨어요

끓으면 샤브샤브처럼 고기 먹고

그다음에 만두도 먹고 하면 된다고 해주셨어요

그리고 다 먹고 나면 칼국수 면을 넣고

마무리 ㅎㅎ

먹는다고 바빠서...뭐 사진이 아무것도 없네요

반찬은 다 셀프바에 있어서 먹을만큼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에요~

아 참고로 어린이 놀이방도 있습니다 ㅎㅎ

 

진짜 푸짐하게 한끼 먹었어요

국물은 샤브샤브 전골의 맛인데 깔끔해요

처음에 배 안부르면 어쩌지 했는데 ㅋㅋㅋㅋ

아주 아주 배불렀어요 속이 꽉찬 만두라

포만감이 bb

다음에는 칼국수랑 비빔만두 먹으러 또 가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