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기장맛집>얼크니 칼국수/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부산기장맛집>얼크니 칼국수/내돈내산

주말에 기장을 놀러가면서

맛집을 정말 열심히 찾았는데 진짜...

광고도 많고 ㅠㅠ 딱 마음에 드는곳이 없더라구요

내돈내산으로 검색하다가 찾은 집

다른 후기들도 다 좋아서 방문했어요

 


 

얼크니 칼국수 / 기장본점

영업시간

11:20 - 21:30

 

 


 

 

 

멀리서 굉장히 신식 건물이 딱 보였어요

건물 새로 지었다고 후기 보니깐 그러시던데

사장님 부자 부자

먼저 주차장이 잘되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장안내 해주시는 분도 계시고

주차장하고 건물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

몰랐는데 여기가 본점이고

다른 직영점도 있더라구요~

혹시 설마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안에 매장이 넓어서 다행이 바로 착석

메뉴는 딱 단일이에요

이런곳이 찐맛집인건데 기대 중 ㅎㅎ

저희는 덜매운맛과 찐만두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정말 빨라요 ㅋ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

그리고 바로 밑반찬 셋팅 그리고 바로 전골까지 나와요

촤착착착

칼국수면이 좀 도톰해요

손칼국수 느낌

그리고 수제비도 조금 있었어요

처음 방문한 초보들을 위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었는데...

음식에 눈이 멀어 보지를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면부터 투하 했는데

고기를 샤브샤브처럼 먹고 면을 넣으라고 하네여

면을 넣고 조금 끓기 시작할때

고기를 그냥 모두모두 투하 ㅋㅋㅋㅋ

고기는 샤브샤브 처럼 건져서 먹고

버섯이랑 뇸뇸 ㅎㅎ

그러다 보면 어느새 칼국수 면이 다 익어 있어요

칼국수 면은 굵은데도 굉장히

쫄깃 탱탱하다고 해야하나

쫄깃해요

아 만두도 나왔는데 만두는 육즙이 가득한

그런 스타일에 만두 였어요

그리고 면을 다 먹으면 볶음밥 타임~

이모 볶음밥이요 하면

냄비를 가져가셔서 이렇게 딱 해서 주시는데

여기서 볶는건 셀프에요

저희는 국물 살짝 넣고 간장 살짝 넣어서

볶았어요

역시 K마무리는 볶음밥~!

볶아주시는것보다 취향것 볶을수 있어서

저는 셀프인것도 좋았어요 ㅎㅎ

 

엄청난 맛집이다 이건 아니지만

국물이 깔끔하고 가성비 갑인 집

9천원에 고기+칼국수+볶음밥까지라니...bb

왠지 또 생각날것 같은 집이에요

아 미나리향이 좀 나서 미나리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안 맞을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