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맛집>짬뽕맛집/본가꼬막짬뽕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포항맛집>짬뽕맛집/본가꼬막짬뽕

장성동에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맛집 본가꼬막짬뽕을 다녀왔어요

들어만 보고 처음 가봤어요 ㅎㅎ

본가꼬막짬뽕

영업시간 :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장 있음

 

 

항상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웨이팅 있으면 어쩌지 걱정

앞에 주차 자리가 있는데 조금 좁은 편이에요

한...10대? 정도 가능한데

길 건너편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주차 공간이 없다면 길 건너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요기 ㅎㅎ 저희도 이쪽에 주차했어요

길만 건너면 바로에요

들어갔는데 딱 만석 전이라서

겨우 앉았어요

사람이 진짜 가~~득 ㅎㅎ

앉자마자 기본 셋팅이 됩니당

손님이 많은 곳이다 보니깐

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빨리 빨리 챙겨주세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수저통 뚜껑 ㅎㅎ

저희는 꼬막짬뽕,소고기 짬뽕

그리고 탕수육 소자도 주문했어요

손님이 많아서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한 10분? 만에 나왔어요

숙주가 따로 올라간게 소고기 짬뽕

숙주 물기를 쫙 제거한 다음에

마지막에 올려주신거 같아요

이건 꼬막 짬뽕 ㅎㅎ

꼬막짬뽕 꼬막 안 많아 보이는데 끈임없이

계속 나와요 꼬막 많이 들었어요

저는 원래 차돌짬뽕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의 짬뽕이였어요

오히려 차돌보다는 조금 덜 기름진듯한?

고기도 진짜 많고 면도 많아요

열심히 짬뽕 먹고 있는데 나온 탕수육

꿔바로우 스타일이에요

큰 조각이 한 6개? 정도 되더라구요

만오천원인데 가성비 bbb

소스가 새콤달콤하고 튀김이 진짜 바삭해서

약간 누룽지 튀김 느낌이였어요

 

진짜 배부르게 잘 먹은 한끼

꼬막이랑 소고기 짬뽕은 진짜 좀 달라요

비슷한듯하지만 국물맛도 다르고 달라요

저는 소고기 짬뽕이 더 좋았어요

사실 꼬막짬뽕은 꼬막 까먹는게 너무 귀찮....

탕수육도 맛있고 ㅎㅎ

아 다른 후기에 불향이 난다고 본거 같은데

불향은 안나는 짬뽕이였어요

셀프바에 밥도 있고 반찬도 있어요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밥은 패스 ㅎㅎ

밥도 무한 셀프 리필이라서 양 많으신 분들도

걱정없어요

다음에 또 갈거같아요

재방문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