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맛집>장인면가&장인만두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양산맛집>장인면가&장인만두

오랜만에 만두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만두 맛집을 찾아보다가

제일 많이 보이는 장인면가 만두~!

이미 좀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마침 딱 집근처에 판매하는곳이 있어서

배달을 해봤어요

 


장인면가&장인만두

평일 : 11:00~20:00

주말 : 11:00~19:00

 


 

장인면가라고 해서 면과 만두를

직접 만드는 곳이더라구요

이게 여기저기 지점이 있는데

저는 남부시장에 있는곳이 제일 가깝고

심지어 배달도 되서 배달을 했어요

그런데 처음에 찾아보니 뭐지?

짜장면집???

여기 바뀐건가 뭐지 했는데 중국집에서

만두는 판매하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는거 였어여 ㅎㅎ

저는 그냥 만두집으로 생각을 했거든요

여기 짜장면도 가성비 좋아요

저는 이번에는 만두만 주문했어요

만두는 6개가 한판이에요

만두 종류가 3개여서 고민고민하다가

다 먹어보자~! 해서 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만두는 배달이 빠름 빠름 ㅎㅎ

배민에도 있고 양산배달에도 있어요~

요렇게 한팩으로 포장해서 오는데

땡초만두는 아무래도 고기만두랑

외관상으로 동일 하니 별도로 스티커가

딱 붙어있었어요 ㅎㅎ

미쳤다...윤기촤르르르르 ㅎㅎ

고기에서 땡초, 김치 순서로

하나 하나 먹기 ㅎㅎ

일단 피가 진짜 얇고 피도 쫀득거리고

안에 속이 진짜 가~~득 들었어요

제가 고기 냄새에 좀 민감한데

이렇게 속이 가득들면 냄새가 날수도 있는데

전혀 전혀 하나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김치만두~

음 저 김치만두 좋아하는데

간이 좀 심심한 느낌?

배추는 아삭거리고 맛있는데 제가 아는

김치맛이 확 나는 그런 김치만두는 아니였어요

그런데 반전

만두전골을 해먹었는데 만두전골로 먹을때는

김치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피가 얇고 속이 꽉찬 만두 맛있었어요

구성이 모둠이 없어서 좀 아쉬워요

안에 육즙이 막 있는 스타일에 만두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퍽퍽하지도 않고 적당해요

개인적으로는 땡초가 1위~!

고추가 많이 들어가면 그 고추향이 쎄서 별로 인데

이건 딱 적덩하고 알싸한 매운맛이 돌아서

좋았어요 ㅎㅎ 재방문 의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