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맛집>문덕 메로메로/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포항맛집>문덕 메로메로/내돈내산

오랜만에 떡볶이+돈까스 조합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요 두가지를 같이 먹을수 있는곳을 생각하니

딱 메로메로!!

일요일 오전에 메로메로 효자점을 처음 갔는데

휴무인지 불이 안켜져 있어서

문덕까지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메로메로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60

영업시간: 매일 09:30 - 21:25

매주 월요일 휴무

 


 

도착해서 너무 신난 나머지

외관 사진은 안 찍었네여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이였어요

조금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아직 오기전

메뉴는 다양해요

이전에 세트 메뉴도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없어진거 같아요

이것저것 다 먹고 싶어서 고민고민하다가

메로정식과 치즈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원래 메뉴 3개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양 많다고 저지당했어요

진짜 메뉴 3개 시켰으면...큰일날뻔 ㅋㅋㅋㅋㅋㅋ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한 10분~15분 사이에

나왔어요 ㅎㅎ

요건 메로정식~!

사람이 두 사람이라고 우동 2그릇으로

나눠서 주시는 센스~!

이모님 센스쟁이

그리고 정말 큰 치즈라볶이....

이거 양 진짜 많아요

보고 너무 놀랬어욬ㅋㅋㅋㅋㅋ

떡보다는 오뎅이 많은 타입이에요

만두도 들어가있고 진짜 푸짐

돈까스는 여러가지 종류 고루고루

먹어봤는데 다 냄새 안나고 안질기고

맛있었어요

 

푸짐하게 정말 배 빵빵하게 먹었어요

집에서 만든 수제 돈까스 느낌의 돈까스에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런 딱 정석적인 돈까스가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리고 라볶이 매콤달달해서 맛있어요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의 떡볶이!

사이드로 나오는 우동,샐러드도

다 마음에 들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