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맛집>국밥맛집/용강돼지국밥 이동점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포항맛집>국밥맛집/용강돼지국밥 이동점

요즘 따뜻하고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많이 땡겨서 국밥을 자주 먹는거 같아요 ㅋㅋ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던 이동 용강국밥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용강돼지국밥_이동점

영업시간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여기도 아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국밥집이죠 ㅎㅎ

제 기준이지만 경주, 포항에는

용강국밥 자체가 좀 유명하죠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지만

전부 입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ㅎㅎ

무슨 국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는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다고 들어서

고기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밑반찬들이 셋팅 되는데

부추, 국수랑 간을 추가 할수 있는 양념장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새우젓, 다대기, 소금, 후추 부터

들깨도 있고 ㅋㅋㅋㅋ 각자 취향것 추가 하시면 됩니다

 

역시 K 패스트푸드 ㅋㅋㅋㅋ

엄청 빨리 나와요

국물이 뽀얀색이에요 곰탕 느낌

고기양 푸짐 푸짐

취향대로 부추랑 고추 다진것도 넣고

후루룩 ㅎㅎ

맛있게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일단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해요

돼지 냄새도 안나고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게 국밥 국물에

기본 간이 쎄지 않아서 입맛에 맞게 새우젓이나

다른 걸로 간을 조절 할수 있어서 좋았아요

평소에 다른 국밥집가면 기본으로 국물들이

간이 좀 쎄서 간 추가를 잘 안하는데

여기는 제가 조절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김치랑 깍두기 맛있습니다

김치는 겉절이 같은데 딱 국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