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숨은 맛집/맛나멸치손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맛집탐방

포항 숨은 맛집/맛나멸치손칼국수

남치니가 요기 근처에서 일할때

점심시간에 가는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ㅎㅎ

 


맛나멸치손칼국수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달전로5번길 8

영업시간: 11:00~20:00

주차장 있음


 

한적한곳에 위치하고 있고

주말 점심인데도 차가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

그만큼 내부에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ㅎㅎ

메뉴는 칼국수랑, 국수종류

그리고 전 두가지를 판매하는데

가격대가 너무 착하지 않나요

그래서 저희는 칼국수 2개, 부추전, 호박전

ㅋㅋㅋㅋㅋㅋ

전 종류 둘다 주문했어요

내부는 좌식과 입식이 있어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좌식으로 ㅎㅎ

늙은 호박들이 있는데 이걸로 호박전을

늙은 호박으로 제대로 된 호박전을 하는곳이

흔하지가 않아서 기대 기대

 

테이블에는 김치가 이렇게 있어요

김치맛은 담근지 얼마안된 김치

약간 겉절이 같은 느낌

조금 기다리니 전이 먼저 나왔어요

 

둘다 얇은 전이에요

그래서 겉바 속촉이 제대로 입니다 정말

저는 특히 호박전...!

취향저격 탕탕탕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요

절인 무랑 같이 먹으면 bb

그리고 칼국수 등장

여기서 부터 큰일났다 싶었어요 ㅋㅋㅋ

양이 너무 많다....

(결국 다 못먹었어요)

이게 4천원이라니

들어간 재료는 굉장히 심플해요

국물은 맑은 느낌은 아니고 좀 걸쭉한 느낌의

칼국수인데 맛은 깔끔하고 진해서

맛있고 진짜 둔둔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은 한끼였어요

칼국수도 죽도시장 칼제비 아시져?

그런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전!

호박전이랑 부추전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호박전이 더 좋았는데

요건 취향차이 일듯 합니다 ㅎㅎ

가시면 꼭 전 하나는 시켜서 드시길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