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퀴벌레약추천/맥스포스겔/바선생과의 전쟁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Tip

바퀴벌레약추천/맥스포스겔/바선생과의 전쟁

여러분...

여름이 왔어요 ㅠㅠㅠㅠ

많은분들이 그렇듯이 저는 정말 정말

극도로 바선생...

바쿼벌레를 혐오합니다.

이사온지 1년정도 다 되었는데 집에서

바퀴벌레가 갑자기 출몰했어요.

하...정말 약도 붙이고 했는데 나오다니

그래서 강력한 약을 써보았어요.

 

 

바로 이거 입니다.

맥스포스!!

저의 친구의 말에 따르면 다른 약은 별로라고

맥스포스 이게 정말 무적권 효과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제 친구 본가는 시골, 현재 사는곳은 오래된 빌라라서

바퀴벌레를 자주보았고 큰 바선생들과도

많은 조우가 있는 친구에요 ㅎㅎ

 

 

맥스포스 셀렉트겔이 제품명과 패키지가 변경된거에요.

제 친구도 자기가 사는것과 다르다고

그래서 상품설명을 잘 보니

저렇게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보통 이런 먹이통과 함께 판매를 하는데

바선생 고수인 친구의 추천은

구입하지 마라 입니다.

저런 작은통에 넣으면 작은 바선생들은

들어가서 저걸 먹는다고 해도

큰 바선생들은 안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굳이 통이 필요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저도 실제로 사용하니깐 저 통을 굳이 비용내고

구입할 필요는 전혀 없는듯해요.

 

 

저는 좀 큰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6월~9월까지는 바선생의 성수기라고 합니다.

이때 정말 신경을 잘 써줘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겨울에 많이 춥지 않았어서

이번 여름에는 더...성수기라고 합니다.

구입하시면 입구에 꽂을수 있는 깔대기?가

함께 옵니다.

이걸로 쉽게 적당량을 짤수가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많이 들어노는 장소!

베란다에 다들 세탁기가 있잖아요.

배수구, 싱크대 하단의 호스

환풍구, 화장실 개수구 등이 있습니다.

 

 

이건 저의 싱크대 아래 공간이에요.

흐...들어올법합니다.

왜케 더러운거야 ㅠㅠ

그래서 청소도 한번 싹하고 발라주었습니다.

물론 베란다는 배수구 주위 뿐만 아니라 벽쪽에도

발라주었어요.

그리고 여러분 틈을 잘 막으세요.

창문 하단에 작은 틈도 왠만하면 다 막아주세요.

주기는 2주 또는 한달에 한번씩으로

분포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약 구입하고 바른지 한달째

아직은 바선생이 다시 나타나지는 않았습니다.

바선생...우리집에 오지마라 제발 ㅠㅠ

#바퀴벌레약#바퀴약#바퀴퇴치하기#바퀴벌레퇴치하기#바퀴벌레와의전쟁#바선생약#바선생없애기#바퀴벌레약추천#맥스포스겔#맥스포스겔사용법#맥스포스겔주기#바퀴벌레약주기#바퀴벌레#바퀴벌레퇴치약#바퀴벌레없애기#바퀴벌레셀프퇴치#바퀴벌레셀프방역#바퀴벌레추천약#바퀴벌레맥스포기후기#맥스포기내돈내산후기#맥스포스내돈내산#맥스포스효과#맥스포스효과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