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여행>사천여행/사천여행/사천추천맛집/배말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여행>사천여행/사천여행/사천추천맛집/배말칼국수

사천을 2박 3일 동안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천에서 먹을 맛집을 엄청 찾았어요.

사천하면 해산물을 먹어야죠?

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배말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피크일때 가면 줄을 선다고 해서

설마 아니겠지 하고 갔는데

다행이 줄은 없이 바로 입성했어요 ㅎㅎ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한 7테이블 정도?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ㅎㅎ

메뉴는 딱 심플합니다.

저희는 배말칼국수, 꼬막비빔국수와

배말땡초김밥을 주문했어요.

톳김밥도 먹고 싶었으나 먹어보고 주문하는걸로

먼저 꼬막 비빔국수

크 색이 영롱해요 ㅎㅎ

국물도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배말칼국수 ㅋㅋㅋ

계란에 배말 발견하고 신기하다고 한참을

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

사진이랑 실물 진짜 똑같아요.

아! 칼국수에 배말은 사진처럼 진짜

딱 1개 올라가져있어요

우린 육수를 배말로 낸건지 모르고 배말 어딨냐며

찾고 또 찾았습니다....ㅎㅎ

한개가 전부에요

 

그리고 배말 땡초 김밥!

이것도 밥을 배말 육수로 한거라고 하네요

저는 배말을 돌돌 말아서 나오는줄

알고가서 조금 실망 ㅠㅠ

대신 비빔국수에는 꼬막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꼬막 올려서 김밥이랑~

ㅎㅎ

<총평>

음...맛집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저냥 잘 먹고 나왔습니다.

완전 맛집이다! 맛없다! 할수 없지만

흔하지 않는 메뉴와 지역 특산물로 만든

요리를 먹을수 있어서 특별한 집이였어요

참고로 배말칼국수 집 바로 앞에

이런 풍경이 기다리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사천여행#사천점심#사천맛집#사천배말칼국수#사천케이블카근처밥집#사천여행맛집#남해맛집#사천배말칼국수후기#사천맛집후기#사천유명한맛집#사천칼국수#사천배말#사천배말칼국수김밥#사천핫한맛집#사천여행음식#사천여행요리#사천여행식당#사천식당후기#사천맛집리얼후기#사천배말칼국수김밥후기#사천톳김밥#사천해산물음식#사천해산물식당#사천칼국수후기#사천밥집#남해여행지#남해여행#사천여행기#사천여행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