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여행>남해사천여행/경남 사천여행/사천용궁수산시장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여행>남해사천여행/경남 사천여행/사천용궁수산시장

저는 경남 사천 여행을 다녀왔어요~

2박 3일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첫날>

사천에서 점심 → 케이블카 → 상족암

씨맨스 → 용궁수산시장

<둘째날>

삼다도 (식사) → 용궁수산시장&마트

→ 사천 제이하우스

<마지막날>

부잔교갯벌탐방로 (무지개다리)

저는 사천 여행하는 동안 용궁수산시장을 총 2번 방문했습니다.

한번은 저녁으로 전어회를 포장하기 위해서랑

또 펜션에서 먹을 조개구이를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삼천포 수산시장=삼천포 용궁수산시장입니다.

주차장이 제1,2주차장이 있어요.

구입하시고 주자권 받아가시면 무료입니다~

저는 제1주차장? 건물 옥상에 주차를 했는데

마침 딱 노을이 지고 있어서

이런풍경이~~

한쪽 하늘은 빨강, 한쪽은 보라~~

너무 이쁘져 어딜가나 뷰가

사천은 뷰 맛집!!

1층으로 내려가시면 횟집라인~

그리고 해산물라인 이렇게 정리되어져 있어요.

건어물파는곳도 있고 잘 나누어져있어요.

구경삼아 한바퀴 쑤욱 구경하기도 좋아요.

크 조개,소라 각종 해산물이 가득

싱싱 그자체!!

 

저녁에 갔더니 전어가 많이 팔렸더라구요

전어를 1Kg를 구입했는데

이건 잘못된 판단....

둘이서 먹으려니 진짜 양이 어마어마

 

보이시나요...

미쳤어요 ㅋㅋㅋㅋㅋ

이모님이 초장, 와사비 다 챙겨주셨어요 ㅎㅎ

주차권도 센스 있게 딱 챙겨주십니다

진짜 먹다먹다 남겼어요 ㅠㅠ

저울 다시는데 1.7Kg인가로 해주셔서

진짜 양이 엄청 났어요

두번째 방문한 날은 여기서 구입하고

조개를 여기저기서 구입했어요

키조개, 홍가리비, 새우 총 33,000원 구입했어요

이 키조개가 한개에 3천원이에요 ㅎㅎ

관자 미쳤어요 ㅎㅎ

진짜 크고 싱싱하고 짱짱 꼭 사드세요

이 홍가리비가 만원어치~ㅎㅎ

조개구이 또는 회 등등을 구입하면

이모님들이 어디까지 가냐고 물어보시고

아이스박스 포장 다~해주십니다 ㅎㅎ

가는 만큼 얼음도 넣어주시고 ㅎㅎ

새우 사진 왜 없지 ㅠㅠ

새우 1.5만원 어치인데

거의 22마리정도? 들어있었어요.

빨간새우 흰새우 고민하니 이모가 반반해~!라고 하셔서

오!! 이모 천재라고 하시니 서비스도 더 주셨어요 ㅎㅎ

정이 넘치는 시장 >.<

 

진짜 조개구이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조개구이 먹으러 가보셔서 아시겠지만

진짜 조개구이 너무 비싸요 ㅠㅠ

새우구이도 비싸고

근데 단돈 3만 3천원으로 배터지게 먹었어요

참고로 손질 하나도 안 어려워요~

이건 따로 글쓰도록 하겠습니다.

손질법도 이모님들이 다~알려주셨어요 ㅎㅎ

사천여행가시거나 지나가실일 있으시면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새우 진짜 달고 맛있고 다른것도 전부 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사천용궁포수산시장 #사천수산시장#사천해산물#사천시장#사천시장추천#사천여행코스#사천여행지추천#사천꼭가봐야할곳#사천해산물저렴한곳#사천해산물먹기#사천맛집#사천수산시장방문기#사천조개구이#사천조개#사천전어회#사천전어#사전회#사천에서회#사천횟집#사천회추천#사천조개구이추천#사천맛집추천#사천장보기추천#사천해산물성지#남해시장#남해시장추천#남해해산물#남해해산물시장#사천용궁포시장#사천용궁포수산시장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