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여행>사천여행/사천추천맛집/삼다도전복죽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여행>사천여행/사천추천맛집/삼다도전복죽

사천하면 해산물이져~ㅎㅎ

사천에서 유명한 전복죽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두둥 삼다도 전복죽~

원래 가게는 굉장히 작은곳이였는데

장사가 잘되셔서 그런지 새 건물로 이전하셨어요.

예전 위치 바로 앞!

 

완전 새건물이져??ㅎㅎ

줄설까봐 겁났는데 진짜 타이밍 잘 잡아서

기다리는거 없이 바로 입성~ㅎㅎ

내부도 깔끔합니다

연령대는 다양하게 계셨어요 ㅎㅎ

 

메뉴판은 따로 없어요

이렇게 테이블에 있습니다.

전복죽, 전복물회가 유명하죠

구이랑 회는 너무 비싸다...ㅠㅠ

일단 저희는 하나하나씩 맛보기 위해서

전복죽, 전복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전복물회는 면 또는 밥 중에 선택가능합니다.

기본반찬과 전복물회, 전복죽이 나왔어요~

저는 밥으로 했어요

반찬중에 전복젓갈이 있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신기합니다. 처음에 뭐지? 뭐지? 했는데

전복젓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건 소량으로 나오는거라서 리필은 불가

그외에 반찬들은 다 셀프바에서 리필가능합니다.

전복물회 진짜 비쥬얼이 미쳤어요

전복 진짜 푸짐하게 올라가져 있어요

그리고 아래에는 양배추, 오이 등 채소가 있습니다.

잘 섞어주고 밥도 말아서~

크으 전복 진짜 꼬들꼬득해요

육수가 차가워서 더 꼬들꼬득해지는거 같아요.

단, 어르신들에게는 딱딱할듯해요

이건 전복죽

전복죽도 진짜 전복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요.

부드럽고 전복향도 진하고

맛있어요~!!

젓갈이랑 해서 먹어도 맛있고

간도 딱 적당해서 술술 들어갑니다.

아주 아주 잘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아! 바로 맞은편에 우도전복죽도 있는데

줄이....줄이 어마어마 ㅎㅎ

저희 나올때 삼다도도 웨이팅이 좀 길었어요.

우도, 삼다도 바로 가까이 있으니

줄 없는곳으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삼다도전복죽

경상남도 사천시 팔포3길 2 삼다도전복죽

#사천여행#사천추천맛집#사천여행맛집#남해여행#남해여행맛집#삼다도전복죽#사천전복물회#사천전복죽#사천전복죽맛집#삼다도후기#사천삼다도전복죽후기#사천가족추천맛집#사천가족식사#사천맛집#사천여행맛집추천#사천여행후기#남해사천맛집#남해전복죽#남해사천전복죽맛집#사천전복물회맛집#사천SNS핫한집#사천핫플#사천전복물회추천#사천삼다도전복물회#사천물회집#사천전복죽집#사천여행코스#사천밥집#사천밥집후기#사천추천밥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