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사천여행>노을명소/씨맨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사천여행>노을명소/씨맨스 후기

사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노을 보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사천에 노을 명소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노을 지는 시간을 맞춰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몰시간은 날씨 어플에서 쉽게 찾을수 있어요~

저는 일몰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고

다음 일정을 위해서 나왔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위치는 씨맨스 카페에요

사천 씨맨스는 노을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에요

진짜 여기다가 어찌 카페를 하실 생각을

진짜 명소라서 사람이 많아요.

다리가 있고 쭈욱 따라가면 카페가 있는데

다리 위에는 카페를 이용하지 않으면

올라가지 못합니다.

직원분이 통제를 하세요

자~씨멘스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씨멘스 내부 매우 작아요 그래서 몇팀 못 들어가서

대기를 원하시면 직원분에게 말해서

대기 명단을 작성하시고 기다려야하고

테이크아웃을 원하시면 그것도 직원분께 말하고

다리에서 사진 찍을수 있습니다.

씨멘스를 이용안하면 못가는곳은 다리위와 카페 내부뿐이에요

꼭 무조권 이용해야하는것은 아닙니다.

*씨멘스 이용안할시 주차는 다른곳에 하세요*

다리에 가지 않아도 절경은 변함없습니다.

이렇게 앉아서 구도 잘 잡으면 사진이 크

그리고 다리 아래로 내려갈수 있는데

진짜...말잇못 너무 좋아요

바로 인생샷가능!! ㅎㅎ

진짜 사진 몇장을 찍었는지....

너무 좋아요 왜 여기가 명당인지 알겠어요

전문적으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고

연령대도 다양하고 사람 많지만

해변가는 넓기때문에 사진 찍는데 문제 없습니다.

사천 여행 가시면 꼭~!!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씨멘스 내부는 저는 들어가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굳이? 기다려가면서 들어가야할까?? ㅎㅎ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날 좋을때 가시면 그냥 밖에 앉아있어도

힐링이며 진짜 눈호강입니다.

 

씨맨스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375

#남해사천#사천여행#사천노을#남해노을#씨맨스#사천노을포인트#사천노을명소#사천명소#사천데이트#사천여행코스#사천여행코스추천#사천여행추천#사천가볼만한곳#사천추천여행코스#사천씨맨스후기#사천노을포인트추천#사천노을보는곳#사천명소추천#사천여행기#사천여행후기#사천여행추천장소#사천여행노을명소#사천후기#남해사천후기#남해사천노을#남해사천노을추천#남해사천노을명소#남해여행기#남해사천포토존#남해사천힐링 태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