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주상절리 & 문무대왕릉/ 경주여행코스/경주드라이브/경주주상절리카페추천
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 주상절리 & 문무대왕릉/ 경주여행코스/경주드라이브/경주주상절리카페추천

설 연휴에 어디를 가볼까~하다가

경주 주상절리,문무대왕릉을

다녀왔어요~

포항에서 경주 문무대왕릉을 찍으니 약 40분 소요됬어요.

가는길에 휴게소도 있고~

경주이지만 주상절리와 문무대왕릉은

거의 울산과 아주 가깝습니다.

포항에서 출발하면 문무대왕릉을 먼저 도착합니다.

와...바람이 미쳤어요 ㅋㅋㅋㅋㅋ

파도도 엄청 쎄고 바람이 어마무시

코트입고갔는데 얼어죽는줄 ㅎㅎ

보이시나요 저 파도와 날리는 저의 머리카락들이

머리 붙잡고 찍은거에요 ㅋㅋㅋㅋㅋ

다시 차를 타고 주상절리로 향합니다.

차로 10분만 더 가면 있어요.

크으~~~ 절경이다

주상절리에서 유명한것은 카페와 전망대

필수 코스 입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서면 안내데스크가 있습니다.

음료수 및 먹을거리 반입 금지에요~

1층은 간단한 지질공원 홍보관이에요.

저는 그닥 흥미가 없어서 그냥 쭈~욱 봤습니다.

그리고 전망대로 고고

엘리베이터 탑승하면 순식간입니다. ㅎㅎ

다들 이렇게 난간에 붙어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보았죠

그랬더니..!!

크으으 전망대 꼭 올라가세요.

실물이 더 이뻐요.

우와~ 감탄하면서 구경하고 한바퀴 쭈욱 돌아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배가 너~무 고파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주상절리는 칼국수 집이 유명하더라구요.

이건 따로 글쓸께요 ㅎㅎ

밥도 배부르게 먹고~

산책겸 조금 걸어보았어요.

주상절리에는 파다소리길이 있습니다.

엄청 잘 해놨더라구요.

코스는 이렇게 길어요.

하지만 저희는 추워서....춥고 귀찮음에...

앞에만 살짝 걸어보고 사진만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주로 알고있는 카페베네 인테리어와

달랐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그 카페베네인지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

1층부터 깔~끔해요 ㅎㅎ

1층에 있는 큰 창으로 보이는 뷰도 이뻐요.

커피 기다리면서 사진한번 ㅎㅎ

그리고 4층까지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층은 3층입니다.

요기는 깔끔한 2층 ㅎㅎ

설연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 분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멋진 바다전망을 감상할수 있는 3층

가는길!!

홀린듯이 3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보이시나요 ㅎㅎ 저 큰 창문들이 ㅎㅎ

저 창가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슬픈마음으로 그나마 밖이 잘보이는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창가에 앉아계시던 분들이 가셔서

얼른 호다닥 가서 앉았습니다 ㅎㅎ

이런 풍경이 보여요.

이날 날씨가 흐리고 약간 비도 오고 그래서

이렇지...실물깡패에요.

앉아서 그냥 있어도 힐링입니다.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드라이브 겸 바람쐴겸 가기 좋은 코스라고 생각해요.

날씨 좋을때가면 바다소리길도 따라서 걷고 하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주상절리#경주주상절리#경주문무대왕릉#경주드라이브#경주해얀길#경주해안길#경주바다소리길#경주전망좋은카페#경주바다전망카페#경주추천코스#경주코스#울산코스#울산외교여행#경주영남주상절리#경주주상절리코스#경주가볼만한곳#경주추천지#울산추천#울산근교가볼만한곳#울산근교드라이브#울산근교힐링#경주힐링스팟#경주바다#경주문무대왕#경주카페베네#경주주상절리전망대#경주양남카페베네#경주양남카페추천#경주주상절리카페베네#경주주상절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