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요리>연어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연어스테이크

요즘 연어가 많이 저렴해졌어요

그래서 연어를 구입해서 연어스테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온니 에어프라이어로 한 연어스테이크에요


<준비재료>

연어

취향껏 야채

소금


연어와 함께 먹고 싶은 야채를 준비합니다.

저는 버섯, 가지가 있어서 준비했어요

이렇게 준비한 재료를 오븐용 틀에 넣어주었어요

오븐용 틀 없으면 종이호일 사용하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없다!

그러면 그냥 일반 후라이팬에 약불로 구워주세요

조금간을 살~짝 해주세요

저는 기름을 따로 넣지 않고 했어요

연어가 기름져서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하지 않았지만 후라이팬에 하시는 분들은

올리브오일 살짝 둘러주세요

170도로 20분

연어는 와사비와 먹어야 제맛 ㅎㅎ

연어가 느끼하기 때문에 와사비와 찰떡궁합입니다.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크으

진짜 맛있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해도 되지만

저는 저온으로 조금 긴 시간을 하는게

촉촉해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진짜 간단한 연어스테이크 한끼

다이어트에도 좋은 한끼입니다.

반찬으로 연어구이하는것도 간단해서 좋아요

 

 

#연어구이#연어#연어스테이크#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다이어터#연어다이어트#연어스테이크에어프라이기#연어스테이크에프#에프연어스테이크#에프연어구이#에어프라이어연어#에어프라이어연어스테이크#다이어트연어요리#연어요리#생선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