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요리>스크램블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스크램블

 

저녁을 해먹기가 너무 귀찮고

냉장고 파먹기를 할겸 스크램블을 해먹었어요

 

야채처리에도 좋고 간단하면서

다이어트 요리 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냉장고에 있는 가지, 파프리카를 사용했어요

아 그리고 조금 남은 양배추도 사용했습니다.

스크램블할때 양배추 넣는거

추천드려요 양배추 넣으면 포만감도 좋고

양도 엄청 증가한다는 사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저는 가지와 파프리카를 볶아주었어요

양배추는 삶은게 남아있는거라서

조금 늦게 넣어주었어요

 

생 양배추라면 처음부터 같이 넣고 볶으면 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두모두 투하하고 볶아주세요

이때 간을 해주세요

소금 한꼬집이면 충분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야채가 다 익었다싶으면 계란한알을

톡 하고 넣고 스크램블을 만들어 주면 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럼 완성~

야채를 계란과 함께 스크램블 만드니 더 맛있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토달볶과 비슷한 느낌

여기에 토마토를 넣어도 맛있을꺼같아요

 

은근 포만감이 좋고 건강한 한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