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요리>두부볶음밥/다이어트두부요리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두부볶음밥/다이어트두부요리

간단한 두부요리 두부볶음밥입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많고 포만감이 좋아서

다이어트에 좋죠 ㅎㅎ 하지만 좀 질린다는 사실

그래서 저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먹는데 볶음밥도

나름의 별미에요 ㅎㅎ

먼저 두부와 각종 야채를 준비합니다.

원하시는 볶음밥 야채를 취향것 준비하시면됩니다.

자르는것도 내맘대로~~ㅎㅎ

전 버섯은 좀 커야 식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뭔가 고기 같은 느낌도 들고 ㅎㅎ

저는 코팅된 팬에다가 아무것도 두르지 않고

두부를 올려놓고 손으로 부셔부셔

으깨어 줍니다 ㅎㅎ

그리고~ 불 온~~

중불정도로 올리고 잘 볶아주세요

수분을 날려주어야 합니다.

두부에는 수분이 많아요

수분을 충분히 날려주어야 포슬포슬 밥같은 느낌이 나요

물기가 다 날아간 두부는 따로 그릇에 담아두고

이제 야채를 볶아주세요

 

올리브 오일을 살~짝 두른다음에

야채를 볶아볶아

그리고 두부를 다시 넣고 소금간을 조금하고

다시 한번 볶아주었습니다 ㅎㅎ

볶음두부? 완성~

간은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굴소스도 가능하고 소금도 괜찮아요

야채도 여기에 팽이버섯 넣고 굴소스 넣으면

또 다른매력이 있어요

응용이 다재다능한 요리라서 다이어트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양이 너무 적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밥 이나 밥 대체식품을 더 추가해서 드시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좋아요

 

 

#두부#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두부#두부다이어트#다이어트두부식단#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레시피#다이어터#다이어터요리#다이어트요리추천#다이어트레시피추천#두부다이어트레시피#두부요리#다이어트두부요리#다이어트두부레시피#두부레시피#두부요리추천#두부볶음밥#두부응용요리#두부응용레시피